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햇볕처럼 뜨거운 핫한 몸매, 복부지방흡입

햇볕처럼 뜨거운 핫한 몸매, 복부지방흡입

부작용이 없고 통증이 없는 복부지방흡입

거울 앞의 내 모습이나 앉아 있으면 더 겹치고 볼록한 뱃살 때문에 한숨 쉬고 스트레스받으셨다면 주목!! 누구나 빼고 싶어 하지만 누구나 날씬하지는 않는 부위, 그만큼 감량이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 보다 간편하게 군살제거를 돕기 위한 방법으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선택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복부지방흡입의 흉부복부, 상복부, 하복부 지방흡입 전 모습
복부지방흡입의 흉부복부, 상복부, 하복부 지방흡입 1주 효과
복부지방흡입의 흉부복부, 상복부, 하복부 수술후 1달 효과
복부지방흡입의 흉부복부, 상복부, 하복부 수술후 3달 효과

도톰하고 볼록한 팽창된 뱃살!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뱃살을 빼기 위해 굶어도 보고 운동, 다이어트 보조제 등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았지만 소용은 없고 오히려 살이 늘어지고 반복된 요요에 고통만 더해져 힘들어하시다가 내원하신 30대 후반의 여성분이세요. 복부 전체의 지방 제거와 하복부인 아랫배에 튜브를 낀 모습이어서 개선하고 싶어 하셨어요. 전측 복부인 흉부복부, 상복부, 하복부의 지방흡입을 받으셨어요.

수술 당일, 1주, 1개월, 3개월의 결과를 보면 전체적으로 사이즈 감소가 되어 누구나 고민할수 있는 뱃살의 모양에서 울퉁불퉁하거나 움푹파이는 복부지방흡입의 부작용 없이 슬림해지고 잘록해져서 여성스러워진 모습이에요. 고민하시던 아랫배의 튜브를 낀 모습까지도 개선이 되었어요. 1주 경과에서 보시면 약간의 멍과 부기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지방흡입 수술 후의 멍든 모습이나 부기의 모습은 전혀 볼 수가 없어요.

복부지방흡입으로 흡입된 지방량

수술 후 직접 지방량을 통해 거짓 없이 수술의 결과를 보여드리고 있어요. 복부지방흡입으로 흡입된 지방량이에요. 빠른 시간 안에 출혈이 적은 순수지방세포만을 흡입해내어야만 멍과 부종을 최소화하여 수술 후의 회복이 빨리 진행되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빨라질 수 있는데요. 소량의 출혈의 섞인 투메스트용액의 비율보다 순수지방량이 훨씬 많이 나왔죠? 수술 후의 합병증이나 부작용 걱정 없이 순수지방세포만을 흡입하여 결과 또한 우수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지방흡입으로 변화를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복부지방흡입 압박복

복부지방흡입 수술 후에는 얼얼한 통증은 느낄수 있지만 큰 통증은 없어요. 수술 후 탄력적으로 체형을 잡아주며 보정을 위하여 수술 후에는 압박복을 착용하는데요. 복부지방흡입 수술 1일 정도는 투메슨트 용액과 소량의 혈액이 섞여 나오기 때문에 병원에서 대여해드리는 압박복을 착용하시고 다음날 내원하셔서 원장님께 진료를 받으시고 본인의 깨끗한 압박복 착용 및 자세 교정, 관리방법 대해 들으시면 돼요. 오직 하루 한명의 수술로 수술의 안정성을 높이고,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꼼꼼한 관리 및 수술 후 1일, 1주, 1달의 원장님의 진료를 통해 회복 속도에 맞춘 정확한 진료로 더욱 빠른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ㄴ복부지방흡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체적인 체형 분석과 밸런스를 고려하여 균형 잡힌 복부의 변화를 부천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셔서 정확하게 진단하고 나에게 맞는 맞춤형 수술 핫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위의 사진들은 수술 당일, 수술 후 1주, 1달, 3달의 효과, 경과를 촬영한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