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결혼을 앞둔 5월의 신부에게 지방흡입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고 싶은 모든 여자들의 공통적인 마음 때문인지 성형외과는 웨딩 시즌을 맞아 넘쳐나는 신부 손님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하는 시술은 신부들에게 가장 필요한 시술이기도 하며 회복 기간이 비교적 짧은 지방 흡입과 지방 이식입니다. 특히, 결혼 하는 연령대가 높아 짐에 따라 이젠 30.40대 신부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러한 신부들이 많이 하는 것이 자가 지방 이식 수술이지요~ 몸과 마음은 아직 젊지만 맘처럼 따라 주지 않고 깊게 패인 팔자 주름은 결혼식장에서 보이기 싫은 요소 중 하나!


팔자 주름과 더불어 자글 자글한 이마나 볼, 관자놀이 꺼진 부분까지 자가 지방 이식 수술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하니 누나 신부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부작용이 생겨 결혼식을 못하게 되면 어쩌나 고민 때문에 망설이고 있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됩지다. 부작용은 대게 긴 수술시간과 저경험등에서 발생합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수술중 사고나 부작용이 일어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지방흡입 과 지방이식은 시술 자체도 통증이 거의 없을 뿐 더러 수술 후 일주일이면 붓기가 빠지기 시작하기 때문에 급하게 마음먹지 않고 스케줄 관리만 잘 한다면 원하고 꿈꾸던 생기발랄한 신부의 모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가 지방 이식 수술보다 더 필수적인 것이 있으니 웨딩 드레스를 입었을 때의 매끈한 자태를 완성하기 위한 지방 흡입 시술입니다. 당장 결혼식은 다가오는데 굶고 운동만 한다고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웨딩 준비에 심신이 지친 당신의 몸을 더욱 피곤하게 만들 뿐이며 빠지지 않는 살들은 당신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할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지방 흡입은 이러한 당신의 고민을 단번에 날려버릴 해결책임에 분명합니다.
기존에는 복부나 하체 비만 쪽을 시술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웨딩 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신부들은 드레스를 입었을 때 노출되는 팔, 겨드랑이, 허리, 브레지어 라인 부분을 집중적으로 시술하고 있습니다.

부작용이나 휴우증이 걱정 된다면 맘 편히 먹어도 될 듯 합니다. 비너의의원 국소마취만으로 지방흡입술을 합니다. 다만 환자의 불안과 통증을 완전히 제거하기 위하여 수면마취를 하기도 하며, 수술시간을 기존의 수술시간보다 절반이상으로 단축시켰기 때문에 수면마취제의 용량을 줄일 수 있어 더욱 안전하기도 하고 회복이 빠릅니다.


또한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흡입관을 직접 손으로 느끼며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할 뿐더러 투닥터 시스템을 사용한 투닥지방흡입을 하므로, 두 명의 의사가 서로 상의하며 지방층의 깊이를 조절하고 미적인 라인를 고려하며 수술하기 때문에 충분한 지방의 제거 뿐 아니라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흉터나 붓기가 없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오월의 신부가 되기 위한 약간의 노력은 한 순간 끝나는 것이 아니지요.

지방 흡입이나 지방 이식 수술은 웨딩이 끝나면 끝나버리는 마법이 아니기 때문에 자기관리만 열심히 한다면 웨딩 때의 아름 다운 모습을 일생 동안 지켜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비너스의 예비신부 지방흡입 문의 및 답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에요

다음달 결혼을 할 예비신부입니다.
며칠전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다가 저는 좌절하고 말았습니다.
어찌나 여기저기서 살들이 튀어나오는지 ㅠㅠ
특히 팔뚝과 겨드랑이살까지... 등살두요 ㅠㅠ
평상복 입었을때랑 너무 틀리더라구요...
신랑 보기가 챙피해서 혼났습니다.
그래서 빠른시간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지방흡입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지금 결혼준비로 시간이 없어서 상담받으러 갈 시간이 없네요...
다음주쯤 크리스마스전에 상담받으러 갈껀데요
그전에 비용이라도 알고싶어서요....
팔 비용이 궁금하구요 겨드랑이살과 등살까지 하면 얼마나 추가가 될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부천 비너스의원 입니다.

저희 비너스의원에서 팔을 지방흡입 하시면
나중에 혹시라도 체중이 증가되었을때를 대비해서 팔의 전체적인 실루엣을 중요시 합니다
그래서 팔 지방흡입을 하게되면 님께서 원하시는 부위대로
겨드랑이 앞뒤의 불룩한 곳과 옆구리의 브라라인까지 터치함으로써
팔의 운동과 상체의 옷맵시를 가볍게 보이도록 뒷라인까지 여성스런 라인이 나오도록 합니다
최대한 매끈하고 확실하게 지방세포를 빼주어야 하므로
경험많고 섬세하고 정성이 많이 필요한 분야이기도 합니다

수술하시기 2주전에는 피임약, 진통제, 다이어트약, 아스피린계열등의 약물복용이 있다면 끊어주시고
당일날은 금식하신후 병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수술후 7일후에는 실밥을 뽑으니 실밥 뽑기전까지.. 약1~2주간은 땀빼는 사우나나 운동은 잠깐 쉬어주세요
1주일간의 회복기간을 거치면 생활하시는데에 큰 지장은 없습니다.
약 한달간의 붓기와 뭉침현상을 겪을 수 있지만, 후관리 프로그램에 잘 참여하시면 그 기간은 단축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진찰을 해봐야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어
내원하셔서 자세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오실때는 전화나 본 홈페이지 예약란을 이용해 주세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탁월한 선택 하셔서 결혼식날 예쁜 웨딩드레스 입으시길 바랍니다.

좋은 질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젊은 여성분의 흉복부 지방흡입 수술후 2주/  흡입된 순수지방량은 1000 cc




젊은 여성의 팔과 등의 지방흡입 / 흡입된 지방량은 700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