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성유리, 옥주현, 한고은 등 여스타 3단 변신


여배우들이 3단 변신 과정을 거쳐왔다?

한 누리꾼에 의해 올라 온 이 사진에는 한고은 성유리 옥주현 엄정화 등 여배우들의 과거와 현재 또는 최근 모습을 3단계에 걸쳐 변화되는 모습을 담았는데요~~~



보니 공통적으로 살이 많이 빠졌네요~ ㅋ

얼굴에 살이 많거나 얼굴이 라인에 불만이신 분들... V라인 되고 싶으시죠?

V라인 성형수술인 얼굴지방흡입(턱지방흡입)으로 고민 해결!

V라인 얼굴은 얼굴을 오밀조밀 작아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관심이 많은 성형수술 중에 하나이지요~

턱지방흡입 수술은 안면윤곽술과 얼굴지방흡입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안면윤관은 얼굴의 뼈를 깍는 꽤 큰 수술이지요~
그렇다면 턱과 얼굴의 지방흡입은  얼굴의 라인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여 얼굴라인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수술입니다.


물론 뼈를 깍아내는 안면윤곽술에 비해 효과는 적을 수 있지만

사실 얼굴 크기와 각진 얼굴로 고민하는 사람의 70% 이상은
뼈가 아닌 살(지방과 근육)의 문제라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비너스의 턱과 얼굴의 지방흡입 CHIN / CHEEK /JOWL

 
 

 
 

턱은 나이가 들면서 지방이 쌓이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이중턱의 모양이 나타나면 갸름한 턱선이 없어집니다.
턱의 지방 제거는 튜메슨트 지방흡입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안면거상술 등의 수술적 요법으로 인한 긴 회복기간, 흉터 발생, 부작용을 원하지 않는 분에게 효과적입니다.

턱과 빰의 늘어진 부위의 얼굴지방흡입은 효과가 뛰어난 부위중의 하나이며, 40-50대에 흔한 나이들어 보이는 노화의 한 과정입니다.
입을 좌우로 벌리고 이를 꼭 다물어서 나타나는 목부위의 활경근(Platysma muscle)이라는 목의 근육에서 피부쪽으로 축척된 지방만을 제거합니다. 활경근 하방의 지방조직은 목의 기도및 신경과 혈관손상의 위험 때문에 시술할 수 없습니다. 미세한 흡입관으로 수술하면, 울퉁불퉁함이 없이 매끄럽게 수술할수 있으며, 늘어진 피부의 수축을 유발하기 위하여, 레이저나 VASER 초음파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안면신경및 혈관손상에 주의해야 하며, 손상시 출혈뿐 아니라 안면근육의 마비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시술해야 하는 부위입니다.

턱 부위 피부가 많이 늘어진 경우가 요즘에는 지방흡입후 늘어진 피부의 수축을 촉진시키기 위하여 제3세대 초음파방식(VASER)의 지방흡입을 하거나, 지방층 내에 직접 Nd-YAG 레이저(스마트리포)조사후 지방흡입을 하기도 합니다.



 
자료 출처 : 비너스 의원
 http://myvenus.co.kr/ven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