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어버이날 선물로 센스있는 선물 "지방흡입"



내일이 어버이날이네요.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함을 담아 뜻깊은 선물을 하고자 다들 고민이 많으시죠?
선물은 주는 사람의 성의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받은 사람이 꼭 필요하고 기분이 좋은 선물이 가장 좋은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집안일을 하시느라 몸매에 신경 쓰지 못했던 어머니의 군살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쏘옥 빼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이번 어버이날은 부모님을 모시고 병원을 찾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조금 생소하게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사실 요즈음은 딸과 어머니가 함께 병원을 찾아 지방흡입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한 어버이날을 전후로 어머니께 지방흡입을 ‘선물’ 해드리기 위해 문의를 하는 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어머니를 위한 지방흡입, 아무 지방흡입이나 하면 안되죠~~~!!

자신이 받을 지방흡입을 선택할 때에도 신중을 기하게 되지만, 어머니와 함께 받는 경우에는 더욱 신중에 신중을 기하게 되어야 합니다.
연세가 있으시다 보니 혹시라도 안전성에 문제가 있지는 않을지, 수술 후 효과는 확실하게 볼 수 있는 것인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면에서 비너스 의원의 지방흡입은 안전하고 중년여성들의 수술 경험도 많기 때문에 안심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비너스의원 지방흡입은 국소마취로 지방흡입을 하는데요..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투메슨트 지방흡입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 중 환자분의 불안함과 완전한 통증제거를 위해 수면마취를 병행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수술중 통증을 전혀 느끼지 못하며 수술후에도 국소마취가 되어 있어서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1시간정도 회복후 퇴원이 가능할 정도로 안정성이 높습니다.




비너스 의원에서 수술 받으신 중년여성분들의 수술전후 사진입니다.
어머니가 고민하시는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 잘 보시고 ~ 수술전후의 효과도 느껴보세요. ^^


중년여성분의 흉터있는 복부지방흡입

 
 

제왕절개 흉터가 심하신 중년여성분의 복부지방흡입 전후사진입니다.
흉터는 복근막과 유착되어 살이 찌게되면,  흉터부위는 고정되고 주위의 지방조직이 비대되어,
흉터가 도드라져 보이게 됩니다.

흉터를 박리하여 주위의 지방을 제거하면 흉터가 적어지고 완화되어 보입니다.

순수지방량은 900 cc 흡입되었습니다.


 

중년 여성분의 팔과 겨드랑이 등의 지방흡입

 
 
 

중년 여성이시며 팔의 쳐짐이 심해 고민하셨던 분입니다.
수술전 팔 근육의 늘어짐이 있어서 수술후에도 늘어짐이 약간 있습니다.
역삼각형의 등모습이 11자 형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전후 직경 또한 많이 감소되어 여성스러워 졌습니다.


 

중년여성의 흉터가 있는 흉복부의 대용량지방흡입

 
 
 

지방흡입의 결과상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는 지방흡입은  대용량이면서, 피부가 얇고, 탄력이 적은 중년여성분입니다.

거기다가 흉터가 있으니 더욱 어렵겠지요.  흉터가 있는 경우 피부와 복근막을 박리하고 나서 그 주위를 꼼꼼하게 정리해서 지방을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수술후 4주일된 사진입니다만  약간의 주름은 보입니다만  전체적인 라인은 잡혀있으니 지방은 충분히 흡입 되었습니다. 흡입된 순수 지방량은  4300 cc  흡입되었습니다.


 

중년여성분의 가슴지방흡입( 유방지방흡입)


가슴축소술은 대게는 절제법을 많이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절제법은 아무리 적은 부위라도 상처가 남고, 전신마취를 사용하고
회복기간이 길뿐만 아니라  합병증의 위험이 더 높고, 유선손상을 받아 분만 계획이 있거나 미혼 이시라면, 향후 모유수유에 지장을 받을수 있으며 또한 유두의 감각저하 또한 나타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비용도 다소 부담이 되지요.

여성의 가슴(유방)은 약 70% 가 지방으로 되어 있어서, 지방흡입술을 이용하여 유방축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