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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흡입♥

[지방흡입정보] “스타들처럼 당당하게 하의실종하기” 힙·다리 탄력 UP↑ 시켜주는 요가

 

올 여름 다리 라인을 강조하는 이름하여 ‘하의실종패션’이 대세다.

이를 완성하는 것은 탄력 넘치는 힙과 다리 라인. 스타들은 저마다 매끈하고 탄력 넘치는 힙, 다리 라인을 뽐내며 완벽한 하의실종패션을 선보인다. 

하의실종패션이 트렌드인만큼 많은 여성들이 탄력 있는 다리, 힙 라인 만드는 운동법에 관심이 높은 만큼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요가는 매끈하고 탄력있는 다리 뿐만 아니라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기 때문에 비율적으로 더욱 완벽하게 소화해줄 수 있다.

스타들처럼 이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싶지만 부끄러운 다리 라인과 탄력없는 힙 라인으로 고민이라면 매끈한 다리, 탄력 넘치는 힙 만들기 요가에 주목해보자.

단시간에 힙·다리 라인을 탄력있게 만들기



**운동효과:
힙라인과 다리선을 단시간에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최대한 멀리 한다리를 뻗는다. 뻗은 뒤쪽다리의 힙을 강하게 수축하며 숨을 들이쉰다. point 세운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가지 않게한다.

세운무릎을 내쉬며 최대한 이완시켜준다.
point 상체의 긴장을 풀어주고 다리의 간격이 변하지 않게 한다.

다시 동작을 6번 천천히 반복한다.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도 반복.



힙과 허벅지 뒷부분 군살 제거하기 

 

**운동효과: 골반쪽 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허벅지 앞부분의 뭉친근육을 풀어 슬림하게 만들어준다. 힙과 허벅지 뒤쪽부분의 군살을 정리해주는데 효과적이다.

한쪽다리를 접어 상체를 내린다. 뒤쪽다리 발바닥을 최대한 엉덩이쪽으로 당겨 내쉬며 이완한다.

같은 방법으로 반대쪽도 반복한다.(호흡하며 15초 정도 유지해주기)
point 어깨나 목에 힘이 들어가지 않도록하고 양쪽 골반의 균형을 바르게 한다. 골반이 많이 떠서 균형잡기 힘들 경우 엉덩이 부분에 쿠션을 받치면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다.

 


여성의 골반 상하 부위로 힙, 엉덩이, 외측허벅지  3부위 미용단위를  한꺼번에 수술하신 경우 입니다. 
아랫사진처럼 외곽라인을 잡을수 있습니다.  힙업 효과가 있으며, 엉덩이가 가운데로 모아지어 크기는 줄어드나, 볼륨감은 더 있어 보입니다.

수술후 1개월된 사진이며, 제거된 순수지방량은 2300 ml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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