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이경규의 세번째 영화 전국노래자랑 줄거리,예고편 공개

이경규의 세번째 영화 전국노래자랑 줄거리,예고편 공개






전 국민에게 사랑받아 온 대한민국 최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을 영화화한 전국노래자랑.제작자가 이경규씨 라는건 영화나올때부터 알려졌기때문에 다들 아살데요.그런데 이경규씨의 독특한 캐스팅 비법을 공개했는데요.





그 캐스팅 비법이 바로 관상이아고 하는데요. 이경규씨는 봉남 역 김인권의 캐스팅에 대해 "다른 배우들은 위대한 탄생이나 슈퍼스타K에 나갈 얼굴들이다. 하지만 김인권은 얼굴 자체가 완벽하게 전국노래자랑 스타일이다. 그래서 김인권을 선택했다"라며 하셨다고하는데요. 그런데 확 와닿는애기 인것 같아요 본가 비주얼로써 전국노래자랑과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





동수 역을 맡아 열연한 유연석에 대해서도 "나는 캐스팅을 할 때 관상을 본다. 유연석은 딱 내가 찾던 동수 캐릭터의 관상을 가졌다. 2% 부족한 꽃미남 얼굴"이라고 말하셨다고 하는데요 연예계에 오래있으셔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맞는 소리만 하시는듯 매의눈을 가지셨어 ㅎㅎㅎ





<영화 전국노래자랑 줄거리>




일생에 단 한번,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영화 전국노래자랑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한 참가자들이 인생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꿈의 무대에 서기까지의 과정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낸 작품입니다. 김인권, 류현경, 김수미, 오광록, 유연석 등이 출연하시는데요.





생활력 강한 아내 미애의 미용실 셔터맨 봉남. 봉남은 노래는 Feel이라는 신조를 갖고 사는 김해시의 가수 꿈나무입니다.어느날 대한민국 톱가수들의 등용문인 전국노래자랑이 김해시에서 열린다는 사실이 알려지게 됩니다.부푼 가슴을 안고 아내 몰래 예선 무대에 출전해 단번에 동네 아주머니들의 인기스타로 등극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언제나“노래는 감정이 중요하다”며 혼을 담은 “바이브레이션~"을 외치는 봉남은 비장한 표정의 노래, 랩 그리고 현란한 브레이크 댄스 스탭까지 그 동안 감춰둔 끼를 마음껏 전국노래자랑에서 발산한다고 하니 안궁금해 할 수가 없겠는데요.*^^*




송해선생님도 깜짝 출연하신다고 하네요.다른 출연자분들도 볼까요?






자신감 만큼은 최우수상감인 음치 시장 주하나역의 김수미. 김수미를 보좌하는 시청의 맹과장 역에 오광록이 맡았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과 사랑을 한꺼번에 쟁취하려는 산딸기 엑기스 여심직원 동수역의 유연석씨와  현자역의 이초희입니다.





손녀 보리와 마지막 추억을 남기려는 모태 엇박자 오영감까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꿈의 무대에 선 주인공들의 가슴 벅찬 도전이 시작됩니다.





왠지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네들 모습이 정겨웁게, 흥겨운 노래와 함께 어우러진 영화가 될 것 같은데요.부모님 그리고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개봉일은 5월 2일 입니다.



<영화 전국노래자랑 예고편>






다른영화보기)

[4월영화개봉작]화려한 액션의 전설의주먹 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