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런닝맨 송지효모자 NBA 유니크한 신상모자 나와

런닝맨 송지효모자 NBA 유니크한 신상모자 나와





일명 송지효 모자라고 하죠~ 바로 NBA모자입니다.






제품 - BROOKLYN포인트 숏챙캡모자 N132AP982P

가격 - 3만원대부터  



멀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www.nbastyle.co.kr)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각양각색의 유니크한 스타일의 라이더 캡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송지효 모자로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었죠.그래서 이번에는 2013 SS시즌을 맞아 큐트하고 유니크한 라이더 캡 시리즈를 제안한다고 하네요. 







뉴 라이더 캡 시리즈는 색상과 핏이 섬세한 공정으로 완성되었고 챙에 넣은 NBA 팀 로고 와펜 자수 장식이 포인트.자연스럽게 NBA 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스타일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잇걸들을 위한 캔디 같은 사랑스러운 컬러부터, 잇보이들을 위한 스포티하고 개성 넘치는 컬러까지 감도 있는 컬러감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라고 하네요. 



무한도전에서 길씨도 착용하셨네요







제품 - N125AP724P(06)

가격 - 5만원대부터  



런닝맨 131회에 유재석씨가 착용하시고 나온 NBA모자입니다.






화이트, 옐로우 그리고 블랙 컬러가 깔끔하게 조화된 NBA 모자이네요.여러 가지 컬러로 디자인 되어 어느 컬러의 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 인 것 같네요~.






런닝맨에 하하가 쓰고 나온 NBA 모자!브루클린 네츠 뉴에라라고 하는데요.함께 스타일링한 검은색 뿔테 안경과도 매치가 잘 되는 것 같은데요.초록색 상의와도 잘 어울리면서 스포티 룩을 완성 시켰습니다!








제품 : NBA 브루클린 네츠 뉴에라 캡 N135AP629P19







유재석 런닝맨에서 많이  NBA꺼 많이 쓰고나오셨네요~깔끔하면서도 이쁘네요





 


주원도 1박2일 방송에서 NBA 모자 착용하고 나오셨네요~두 가지 착용샷이 나왔는데요.짙은 레드 컬러의 캡의 컬러감이 좋아서 블랙 컬러와 매치하니 센스있어 보입니다^^!

 




  

두 번째 착용샷은 네이비 컬러네요.안쪽에 그린 컬러가 있어서 스포티한 컬러감과 화이트 컬러로 영문 자수가 눈에 뛰는 것 같은데요모자 옆에 블랙 자수로고 디자인이 있어 감각적이기 까지 하네요~

 



 

 평소에 스포티하게 입는분들은 NBA모자 어떤 디자인이든 다 잘어울릴것 같은데요.이제 좀이으면 봄했살이뜨거워질텐데 피부도 보호하고 스타일도 완성시켜 보세요  

 



[추가자료]다양한 염색색깔종류, 여기서 골라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