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포만감이 있는 다이어트 "닭가슴살 다이어트"



포만감이 있는 다이어트 

"닭가슴살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오늘의 다이어트 방법은 닭가슴살 다이어트 입니다! 


요즘 원푸드 다이어트 많이 하시죠! 몸에는 좋지는 않지만 적당히 하면 득이 될 수 잇는 원투드 다이어트! 그중 포만감도 있고! 또 맛있기까지 한 닭가슴살 다이어트 인데요! 

닭가슴살 다이어트 어떤 방법을 하는지 또 어떤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닭가슴살 다이어트


- 체중감량의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를 시작라니 당연히 체중에 감량이 오겠죠?



-지방이 거의 없고 몸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데요~ 또 지방이 거의 함유되지 않아 단백질을 함유되어 있습니다. 

소화가 느린 단백질은 포만감을 길게 유지시켜주어 배고픔을 덜 느끼게 해줘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지방징이 적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작냐면 100g 165kcal정도하고 하네요^^



 

- 결정적으로는 닭가슴살은 근육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헬스를 하거나 운동을 할때 닭가슴살을 많이 챙겨먹죠!

근육량이 적은 여성들이 닭가슴살을 먹고 운동을 하면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닭가슴살 다이어트 맛있게 하는법


닭가슴살 자체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원푸드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질릴때도 있는데요~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할때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하지만 샐러드소스 자체가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트 효과가 줄어들게 되는데요~ 소스를 뿌려 먹을 때는 적게 먹는 것이 중요하고 단백질만으로만 이루어져 있기때문에 야채와 함께 벅는 것이 좋습니다.




또 치킨처럼 튀겨먹을면 정말 좋겠지만 기름에 튀기면 칼로리가 늘어나므로 절제하는 편이 좋겠죠?



-영상소 결핍이 올수 있으므로 무지방우유와 함께 먹어주면 좋습니다. 


-과일과 함께 먹거주어 질리지도 않고 영상소를 맞춰서 먹어줍니다.







닭가슴살 다이이트의 단점



-닭가슴살만 먹으면 영양이 부족래지고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습니다. 그럼므로 체중감량에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 밥과 같은 탄수화물을 멀리하여 활동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몸을 움직일 때에 필요한 영양소는 포도당인데 포토당은 탄수화물을 분해하여 몸을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섬유질이라 변비가 생기기 쉽다는 것도 단점입니다.


우리모두 예쁜 몸매를 위하여 한발짝 더 다가서 볼까요~?

화이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참고자료)

여성의 적! "팔뚝살 빼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