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리가 부어 더 두꺼워 보이잖아 ㅠㅠ '다리 부기 빼는 방법'


다리가 부어 더 두꺼워 보이잖아 ㅠㅠ

'다리 부기 빼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다리 부기 빼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앉아서 하루종일 앉아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아마도 조금은 괜찮을거 같지만 하루종일 서서있어야 한 경우 다리가 많이 붓죠...

주물러봐도 만져봐도 잘 빠지지 않는거 같은데요! 

다리부기 째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따뜻한 물로 목욕 후 다리를 찬물로 마무리


너무 뜨겁거나 사우나 같은 뜨거운 곳은 다리 형관에 열액을 많이 모이게 하여 예쁜 다리를 만들때에 좋지 못하다고 합니다. 너무 뜨겁지 않은 온도의 물로 목욕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정말 많이 피곤한 날인 경우레는 다리를 따뜻한 물에서 풀어주어 혈액순환을 시켜준뒤 마지막에 찬물로 다리를 식혀주면 붓기빼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의 단력으로 종아리가 더욱 예뻐보이겠죠~?






2.압박복, 압막붕대,압박스타킹으로 빨리 다리 붓기를 빼자


빨리 다리 붓기를 빼기 위한 방법으로는 박박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다리 붓기를 빨리 빼는데에는 가장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다리 부기 빼는 동작을 합니다.


스트레팅이나 운동을 많이 하지만 다리 부기 빼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지 잘 모르는데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벽을 이용하자

벽을 어때 넓이로 벽에 손을 붙인 후 앞을 바라보면서 한쪽다리를 뒤로 쭉! 빼줍니다.

허리는 세워주시고 30초씩 유지하다 반재쪽도 똑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네요^^ 특별한 도구 없이도 할 수 있어서 도욱 좋은데요? ㅎㅎ







(2)하늘자전거

똑바로 누워서 허리에 손을 짚고 지탱해 준뒤 허리를 반쯤 들어 공중에서 자전거를 탑니다! 이명 하늘 자전거라 불리는데요~ 하루종일 서있으면 피가 아랫쪽으로 쏠리는데요~ 다리를 위쪽으로 올려주어 혈액 순환을 시켜주니 다리 부기가 빠지겠죠~?






(3) 하체에 자극을 주자

다리를 교차형으로 꼬아 반듯하게 선 자세에서 상체를 앞으로 숙여 주 손을 바닥에 짗습니다. 이때 다리가 땡기는 느낌이 드는데요~ 하체 근욱을 자극시켜 부기를 빼준다고 합니다. 









4.다리를 꼬지 말자


다리 부기를 빼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다리를 또지 않는 것인데요! 

다리를 꼬고 앉으면 피로가 쌓인다고 하네요! 

또한 무릎을 가지런히 모은 자세가 피로감이 덜 준다고하니 앉을 때 습관을 잘 들여야 할거 같네요^^






5.베개를 발 밑에 깔고 잠을 자자


배개를 발 밑에 깔면 자연스럽게 다리가 위로 올라게가 되는데요~ 하루종일 쏠려있던 피를 위로 보내주어 좀더 다리 부기 빼는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리에 대로감도 풀린다고 하네요^^





다리 부기 이제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네요^^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하고 평소 생활습관을 잘 들여 하면 다리 부기의 고민은 사라질거 같네요^^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팜고자료)

배가 든든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