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비법] 달달한 고구마 다이어트



[다이어트 비법] 달달한 고구마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구마 다이어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무한도전에 나오는 노홍철이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여서

15kg감량과 또 식스팩을 만들어서 화제가 되고 잇는데요! 

그 다이어트의 비법은 고구마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우와 몸매가 진짜 짱이네요!! 

예전에 그 뱃살들은 다 어디로 사라진거죠? 






고구마의 GI지수 & 칼로리



고구마 달고 정말 맛있는데요! 

고구마 살이 많이 찌지 않나요?? 싶으시지만 

고구마 1개를 100g으로 봤을때 128칼로리지만 혈당치가 사승하는 상승률을 비교한 값인 GI지수를 잿을때 55로 상당히 낮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고구마 다이어트의 장점 


- 맛이 좋다

- 포만감이 오랫동안 간다.

-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 예방에 좋다.

- 피부미용에 졸다.







고구마 다이어트 하는법

 



고구마 다이어트를 원푸드 다이어트로 하면 건강에 좋지 않고 많이 질릴 수 있으므로 적당히 다른 것들과 먹어주는 것도 좋은방법입니다.


- 저지방 우유 한컵



- 적은 식사 합번

- 닭가슴살 샐러드



- 삶은 달걀



등등 같이 먹어주면건강상에 더 좋다고 하네요! 

번갈아 가면서 먹어주면 되겠죠?ㅎㅎ


고구마는 너무 많이 먹어주는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가 될만큼 적당히 먹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적당히 조절하면서 먹으면 정말 좋겠죠?






고구마 다이어트의 단점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 

(단백질 음식을 같이 먹어주면서 다이어트 하는 것이 좋겠죠?)


그외에는 딱히 단점이 없다고하네요! 




식사 대용으로 든든한 고구마 다이어트! 

요요가 없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하는데요! 

기왕 다이어트를 하려고 마음 먹으셨다고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을거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건강미가 돋보이는 11 복근 만드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