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살이 쓸려 아픈 허벅지 이제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으로 개선하고 예쁜 허벅지가 되자!


살이 쓸려 아픈 허벅지 이제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으로 개선하고 

예쁜 허벅지가 되자!


허벅지 안쪽 살이 찌게 되면 하체가 안 예뻐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허벅지 살이 서로 쓸려 아프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을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전체적으로 날씬한 체형이지만 허벅지 안쪽에만 살이 유독 많아 스트레스 받고 날씬해 보이지 않으시다면 적극 권장해 드리고 싶습니다^^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함께 보실까요~?



허벅지 안쪽 지방흐입 수술부위 (허벅지안쪽,무릎위,무릎안쪽)






40대 초반의 여성분으로 허벅지 안쪽과 무릎안쪽 라인을 수술 받으신 케이스 입니다. 수술 전에 사진은 허벅지 안쪽의 살이 조금 많으신 편이지만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수술 후 허벅지와 허벅지 사이의 간격이 띄어지면서 일자허벅지의 체형이 되면서 좀더 여성스럽고 예쁜 체형으로 변화되었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체형은 마른 체형이지만 허벅지 안쪽이 유독 살이 많아 보이는 전 사진을 보실 수 있는데요~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 후 허벅지가 슬림 해지고 허벅지의 사이즈의 변화가 보입니다.




뒷면에서 보셔도 허벅지 안쪽이 직선의 일자 허벅지로 변화되었고 무릎을 함께 지방흡입 되어 종아리와 허벅지가 이어지는 라인이 예뻐졌습니다. 허벅지와 종아리의 조화로 아름다운 여성미 넘치는 몸매 완성! 



전체적으로는 하체 통통은 아니지만 허벅지 안쪽의 살이 유난히도 많다면 허벅지 안쪽 지방흡입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러신 경우 전체적으로 지방흡입하는 허벅지 지방흡입보다 비용이 절감되고 로맨틱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 

포인트 지방흡입 - 허벅지 안쪽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