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이제 진짜 사나이가 되고 싶다면? “남성가슴 지방흡입”

이제 진짜 사나이가 되고 싶다면? 

“남성가슴 지방흡입”


어릴 적 비만으로 인해 살을 뺐지만 한가지 빠지지 않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가슴, 또한 다른 부위는 다 괜찮지만 남성이지만 유독 가슴에만 지방이 많아 여성의 유방처럼 보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분들이 현대시대에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것은 바로 여성형 유방증 인데요. 여성형 유방 증은 지방조직만이 증가가 되어 비만과 관련이 많으며 청소년기에 살이 쪘다가 빠졌을 경우 많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여유증으로 자신감은 낮아지고 또 심할 경우 사회생활을 하기에 지장까지 받는데요. 정말 이제는 진짜 사나이처럼 보이는 멋진 가슴을 가지고 싶으신 남성분들에게 비너스의원의 남성가슴 지방흡입을 권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반 남성의 가슴과 여유 증 남성의 비교 가슴단면>


일반 정상 남성에 유방조직은 직경 4~5cm 이하 크기면 정상으로 볼 수 있습slek. 하지만 비만이 많아 지는 요즘 청소년기 비만으로 인해 찐 살로 인해 청년기에 살이 빠짐에도 가슴부위에 유방조직이 빠지지 않는 경우도 여유 증의 종류입니다. 수술부위는 가슴전체 이며, 한결 남성스러운 모습의 자연스러운 가슴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20대 남성분으로 운동이나 다이어트로도 도저히 가슴의 돌출이 사라지지 않아 수술을 위해 내원하신 케이스 입니다. 위 사진은 수술 후 1개월된 사진 입니다. 가슴이 한결 남성스러워 지고 가슴의 돌출이 사라지면서 자연스러워 졌습니다. 그리고 좀 더 균형적인 몸매가 된 것 같습니다.




빨간 점선을 표시 된 수술 전 사진을 보시면 앞쪽이 뾰족하게 돌출이 되어 여성유방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수술 후 가슴을 보시면 자연스럽게 돌출이 사라지고 평평하고 탄력 있는 남성의 가슴이 되었습니다.




.측면에서 보시면 더욱 결과가 잘 보이는데요~ 남성의 경우 얇은 티를 입었을 때 가슴이 돌출이 되면 눈에 확 튀는데요. 가슴가슴 지방흡입 (여유증) 수술 후 남성미를 되 찾으시며 변화 된 것 같습니다.



별로 심각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당사자에게는 자신감이 낮아지고 심지어 마음에 큰 상처까지 생길 수 있는데요. 절개하지 않아 흉터가 생기지 않고 자신감이 업 되는 남성가슴지방흡입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스페셜지방흡입,여성형유방증(여유증)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