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매끈한 종아리가 되어 '레깅스패션'을 자신있게 입자~! "종아리 지방흡입"

매끈한 종아리가 되어 '레깅스패션'을 자신있게 입자~! 

"종아리 지방흡입"


'날씨가 추워지면서 기모레깅스며 레깅스를 여성분들이 정말 많이 찾는데요! 레깅스 패션을 입기 위해서는 가장 필요한 것은 얇고 매끈한 다리라고 생각 합니다. 타이트하게 붙는 레깅스는 조금이라도 종아리의 굴곡이 있다면 매력이 떨어지게 되는데요! 종아리 근육이 발달이 된 경우나 종아리의 살은 유난히도 많은 경우 레깅스 패션은 엄두도 못 내고 내려 놓게 되죠… 언제쯤 당당하게 레깅스 패션을 소화 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고민하시는 경우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얇고 예쁜 종아리를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종아리 360도 전체, 발목부위, 무릎아래와 무릎 안쪽 부위 까지 완전한 종아리 전체를 수술 합니다. 넓은 수술 부위로 더욱 조화롭고 아름다운 종아리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혼여성으로서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 후 이어 종아리 지방흡입을 받으신 케이스 입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후 일자로 바른 자세로 섰을 경우 종아리와 종아리 사이가 종아리의 돌출로 인해 붙어있었지만 종아리 지방흡입 후 종아리의 돌출이 자연스럽게 사라지면서 종아리가 서로 붙지 않는 11자 종아리가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360도 원통형 지방흡입을 해서 종아리전체가 슬림해지면서 사이즈의 변화가 눈에 확연히 보여집니다. 종아리 외곽라인과 안쪽라인도 개선이 되었습니다. (종아리 지방흡입은 오다리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뒷면서 보아도 종아리의 사이즈의 변화가 있고 종아리가 여성적인 종아리로 변신되었습니다.



 또한 무릎도 지방흡입이 함께 되어 종아리와 이어지는 라인이 매끄럽고 다리라인이 11자가 된 것 같습니다. 또한 발목부위도 지방흡입 되어 좀더 여리여리하고 여성스러워 보이는 다리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레깅스 패션은 물론, 타이트한 스키니 진이나 짧은 미니스커트까지 다 소화킬 수 있는 예쁜 다리가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비너스의원이었습니다.^^



참고자료)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

더 많은 지방흡입 전후 사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