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징글벨~징글벨~~ "크리스마스 데이트 추천"



징글벨~징글벨~~ 

크리스마스 데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쓰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남지 않아 더욱 고민이 많이 되는 크리스마스 




어떻게 하면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을까요! 

그 고민의 조금이나마 도음울 드리고자 데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핸드메이트 물건만들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핸드메이드 물건을 만들면 정말 좋겠죠?


요즘은 커플링도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직접 만들면 더욱 애뜻하고 애정이 가겠죠?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여 잃어 버릴일이 없을 듯!!




또 커플컵을 만들 수 잇는 곳이 잇다고 하는데요~ 

날짜도 쓸수있고 그림도 그릴 수 있어 재미있는 경험이 될거 같네요^^

커플컵으로 마실때마다 그날이 생각하면 정말 좋겠죠?




연극보러가기

영화는 많이 보지만 연극은 영화 만큼 많이 보지는 못하죠! 

크리스마스날 연극보러가기 추천입니다! 영화와 달리 무대에 참여 할 수 있는 연극도 있고 

좀더 감정적으로 좋은 문화 생활이 될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라 더욱 달달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거 같네요^^ 




배우분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공연을 본다면 더욱 좋겠죠? 

추억도 쌓고 정말 뜻 깊은 크리스마스가 될거 같네요^^








아이스링크


크리스마스날 특별하게 아이스링크에 가는 것은 어떨까요~?





어릴적에 아이스링크를 가보고 어른이 된 후에는 별로 갈일이 없었을텐데요! 

아이스링크에서 신나게 타면서 애정도 높게 쌓고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어 오면 좋을거 같네요^^






사랑하는 연인과 손을 잡고 타면 더욱 로맨틱 하겠죠?









청도 프로방스 (러브러브 빛 축제)

부제 빛으로 전하는 로맨틱한 사랑이야기

기간 2012.12.21(금) (오픈런)

장소 경북 청도군 청도프로방스포토랜드




빛으로 전하는 로맨틱한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펼쳐지는 빛의 축제라고 하는데요~ 오 사진만 봐도 너무 멋지네요^^ 

로맨틱하다~~~ 




크로방스 스케치 영상 








파주 프로방스 (홀드맨 라이팅 쇼)

기간 2012.12.23(일) ~ 2013.03.31(일)

장소 경기 파주시 프로방스



아름다운 빛 축제!! 

사진찍기도 좋고 가까운 거리만 데이트하던 커플들이라면 

오랜만에 장거리 데이트도 좋을거 같에요^^

마치 동화속 주인공인 된거 같은 느낌이 들거 같은데요? ㅎㅎ 







크리스마스 홈 파티

사람이 많은 크리스마스


모든 커플,모든 가족들 그리고 공휴일이라 많은 분들이 밖으로 나오는데요~ 

사람이 부적부적 거리는걸 싫어하는 커플이라면 친구 커플들과 함께 모여 홈파티를 해도 좋을거 같네요^^





예쁜 케이크, 풍선, 초 맛는 음식 등등 많이 준비해두고 여유로운 파티를 하면 좋을거 같네요^^ 





커플티로 맞춰서 입으면 더욱 예쁘고 뜻 깊은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겠죠? 




신나는 캐럴은 필수~~~



너무나도 기대되는 크리스마스 

계획 잘 세워서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메마른 건조한 입술 생기 넘치는 촉촉한 입술로~ '입술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