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작고 어린 공룡 파치의 위대한 모험 영화"다이노소어 어드벤처 3D"

작고 어린 공룡 파치의 위대한 모험 

영화"다이노소어 어드벤처 3D" 



애니메이션, 액션, ( 가족영국,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87분 

2013.12.19 개봉닐 

전체 관람가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인데요! ! 

신기한 공룡들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이네요^^ 

지금은 멸종하고 없는 공룡들을 내미메이션에서 보여주니 아이들에게도 좋고 

쥬라기 공원을 떠올리는 어른들에게도 아주 좋을거 같은 영화네요! 



마침 크리스마스 일주일전쯤에 개봉이 되어 아이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거 같은데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3D로 영화가 나와서 생동감있게 즐길 수 있겠네요^^ 

함께 미리 만나볼까요~?







포토 줄거리

형제중에 작고 제일 여리게 태어난 주인공 피치! 

피치는 거대한 몸집에 머리엔 큰 뿔이 나있는 큰 공룡인 피키리노 사우루스 인데요! 

작다는 이유하나만으로 괴롭힘을 당라고 항상 놀림을 당하죠 ㅠㅠ


불쌍한 피치~



피치의 무리인 피키리노 사우루는 새로운 서식지로 떠납니다!





가족둘 리더인 아빠를 따라서 함께 새로운 서식지로 떠나는 도중! 






흉악한 포식자 고르곤이 피키리노사우루스 무리를 공격하게 됩니다... 




아빠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싸웠지만 결국 고르곤에게 죽임을 강하게 되느넫요 설상사상 엄마또한 불길에 가족들을 구하려다가 죽게됩니다. 이때 덩그러니 형 스키을러와, 여자친구 주니퍼와 피치 는 덩그러니 남겨지게 되는데요

.





어른 공룡에게는 너무나도 위험한 대자연 

그들은 무사히 이 위대한 모험을 끝 낼 수 있을까요~?




예측불허! 위험천만! 흥미진진!

퓨전 3D로 탄생한 7천만년 전 세계가 펼쳐진다!

영화"다이노소어 어드벤처 3D"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3D 예고편

그래픽도 깔끔하고 공룡들이 너무 귀엽네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보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