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TV영화 편성표"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TV영화 편성표"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날 tv에서 하는 영화 목록을 모아봤습니다! 

추운 크리스마스 집에서 조용히 영화를 보면서 맛잇는 것들을 먹을면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도 정말 좋을거 같은데요! 

혼자 봐도 즐겁고 여럿이서 봐도 너무나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tv영화!

몰고 함께 보실까요~?ㅎㅎ





크리스마스 마법세계에 빠져들게 만들어줄 

"해리포터 시리즈"입니다.


채널 cgv에서 해리포터 시리즈를 다 틀어주는데요! 

놓치거나 다시 추억에 젖어들고 싶으시다면 해리포터를 보시면 정말 좋겠네요!! 

여러번 봐도 신기하고 색다른 해피포터 


크리스마스를 마법학교에서 보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거 같네요^^ 







또 역시 크리스마스 하면 이영화를 빼 놓을 수 없죠?

영화 "나 홀로 집에" 입니다! 



집에서 영화를 혼자서 본다면 역시 이것 만한 영화는 없죠! 



캐빈이 있기에 외롭지 않는 크리스마스! 






또 아이들을 위한 

애니매이션 

"드래곤 길들이기와",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도 함께 하니 아이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죠? ㅎㅎ 







해피포터 시리즈가 나오면 당연히 따라 나와야 하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입니다. 


반지의 제왕에도 많은 명대사와 많은 명장면들이 있죠!! 



시리즈별로 방송을 해주니 재미있게 보면 될 것 같네요^^ 

채널은 OCN






채널은 OCN에서 또 사랑영화의 대표주자인 


"러브액츄얼리"도 하는데요~ 이번에 또 영화관에서 개봉을 햇는데 

영화관에 가지 않고 집에서 봐도 정말 좋을거 같은데요? ㅎ







채널 EBS에서는 

"크리스마스의 캐롤" 3D애니메이션 영화가 하는데요~ 

목소리 더빙은 짐캐리가 했내요^^

자린거빈 스크루지가 위기에 처하는 내용을 담았는데요~ 

과연 자린고비 스크루지의 크리스마스는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또 채널 EBS에서는 

"스노우맨" 이라는 귀여운 애니메이션 영화도 하는데요!

정말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영화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듯? ㅎ






MBC에서는 


영화 "마이웨이"가 하는데요~

2차세계대전을 주제로 한 영화로 글로벌 스타들이 많이 나와 화제가 되었던 감동실화 영화입니다.

장동건,오다기리조,판빙빙등 유명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꼭 보고 싶네요^^ 





SBS에서는 

영화 "건축학개론"이 하네요! 

국민 첫사랑 영화인데요! 크리스마스의 감성과 정말 잘어울리는거 같네요^^ 

또 아이들를 위한 애니메이션도 하는데요~ 



"마당을 나온 암랅"

암탉이 양계장을 탈출하여 청동오리를 만나면서 평쳐지는 재미난 이야기네요^^



너무나도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좋은 영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저료)

놀이동산에서 즐기는 2013 크리스마스 [2013 Merry Christmas]

영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