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신기한 사진] 이게 진짜 건물이야? "신기한 건물 모음"

[신기한 사진] 이게 진짜 건물이야?

"신기한 건물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기한 건물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재미있고 아이디어 넘치는 건물들이 정말 많더아구요! 

어떤 스타일에 어떤 독특한 건물들이 있을지 


함께 보시죠!





이 흔들거리는 건물은 폴란드에 위치한 크로크드 하우스 라이고 합니다. 

마치 건물이 마구마구 흔들리고 있는것 같죠! 

하지만 이건물은 흔들리고 있는거이 아니라 원래 이런 건물이란것!! 


일그러진 집이라고 불리는데요~

'술취한 사람처럼 비틀거리는 모습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집이 꺼꾸로 박힌 건물이네요!! 

하늘에서 집에 뚝 떨어져 건물에 바힌것 같은 생각이 드는 재미있고 독창적인 건물이네요^^


저기 안에도 들어갈수 있나~?






국 미주리주의 캔자스 시립 도서관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말을 안들어도 딱 도서관 같은 느낌이들죠~? 

정말 센스있는 건물인데요~~


멀리서도 찾을 수 있을것 같네요^^ 







이 건물은 네널란드 로테르담에 위치한 큐빅하우스 라고 하는데요~

각 큐빅마다 따로 독립된 3층 아파트입니다라고 합니다. 

보기에는 작아보이는데 생각보다 큰가와요~ 


왠지 굴를거 같네요 ㅠㅠ 

불안해 보여 ㅠ





건물에 지퍼가 열린다면? 

필통느낌이 나네요~ 

정말큰 지퍼 재미있는 발상이네요! 


문구회사인가? ㅋㅋ





트렌스포머같은 건물이네요!! 

건물마다 나와서 나중에는 로봇이 될것같은 

상상력을 자극시켜주는 건물이네요! 







흘러내리는 건물’이라는 제목 여러장에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건물은 한 주택가에 빼곡히 들어선 건물들은 촬영한 것으로, 한 건물은 마치 물이 흐르는 것처럼 흘러내리는 듯한 디자인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진짜 건물이 녹은것 같죠! 


옆 건물들과 비교해보면 정말 재미있네요! 






!바구니로 되어있는 건물입니다.!

꼭 마트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내부는 그냥 건물과 같다고 하네요! 







두바이에 있는 Crescent Hydropolis라고 합니다. 


세계최초로 물 아래있는 건물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쇼핑몰, 식당, 극장, 미사일 방어 시스템이 갖춰있다고 하는데ㅛ~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곳이죠! 




여러집를 뭉쳐 놓은 것처럼 생긴 신기한 건물입니다.!

간혹 집이 꺼꾸로 된첫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진짜 꺼꾸로 되어있는것은 아니겠죠~?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아이스크림모양의 신기한 건물! 


신발모양의 신기한 건물!




뒤집어진 집까지 ! 

아이디어 건물들이 아주 많은데요~ 


이런생각은 어떻게 한건지 궁금하네요! 하번쯤 살아보고 싶죠~?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침고자료)

[Hot issue] 과거와 현재가 합치는 순간 사진

[영화] 연인이라면 꼭 함께 봐야하는 영화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