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14 S/S 헤어추천] 봄 헤어스타일로 산뜻하게 변화를 주자!

[2014 S/S 헤어추천] 

봄 헤어스타일산뜻하게 변화를 주자!




안녕하세요~ 


2014년이 된지 정말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꽃피는 봄이 왔네요! 

추웠던 낳씨도 따뜻하게 녹고 

차가웠던 마음도 봄으로 인해 따뜻해지는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산뜻하게 변화를 주고 싶어지죠! 

오늘은 봄과 잘 어울리는 봄 헤어스타일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함께 보실까요~?? ㅎ




제일먼저 봄하면 저는 단발 머리가 떠오더라구요~ 

머리를 자르고 싶었지만 마차 추운 겨울에 목덜미가 드러나면 더 추울까 걱정을 하여 단발에 도전 하지 못하였다면 딱 이시기에 도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단발로 자름으로 산뜻해지고 좀더 시원해지니 봄헤어스타일로 딱 일듯해요.


왼쪽 사진은 단발을 자연스럽게 푼 헤어스타일인데요~ 귀여우면서 여성스럽네요! 

오른쪽 샂니은 그 머리에서 뒤을 살짝 묶었는데요! 새로운 스타일링이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오른쪽 머리가 깔끔하고 매력적으로 보이지는데요!


단발 만으로도 이런 색다른 느씸을 줄 수 있네요^^ 








이마가 너무 넓거나 얼굴이 작아보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앞머리 있는 단발 헤어 입니다. 



귀여움과 동시에 단점을 커버 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죠! 

앞머리가 쭉 없었던 분이시라면 스타일 변신에 성공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 





귀여운 봄 헤어스타일이네요~!











단발이지만 조금은 더 성숙해보이고 식상한 헤어스타일이 싫으시다면 

바깥쪽으로 말아 올리는 C컬 헤어스타일입니다~ 

머리 손질도 쉽고 쉽기는 하지만 너무 에쁜 효과를 낼 수 있는 헤어스타일 입니다. 


단발이 지겨우신 분들은 새로운 시도로 C컬 헤어를 도전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새번째는 2014 S/S트랜드인 파스텔톤입니다. 

예전에는 진하기만 한 염색을 많이 했다면 

요즘에는 탈색을 하고 약간은 밝은 톤의 헤어스타일을 많이 하는데요~ 


파스텔 톤으로 헤어염색을 하여 기분전환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기분전환 및 스타일 변신까지~~~ 







전체 파스텔톤이 부담스러우시다면 투톤염색으로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쪽만 살짝 염색하는 것이기 때문에 혼자 집에서 셀프 염색으로 염색을 해도 좋을 듯 하네요!




파격적인 변신을 원한다면 헤어 염색으로~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스타일변신과 기분전환을 하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네일컬러추천] 시크한 블랙컬러 네일로 색다르게 변신~!

[패션] 스카프 예쁘게 매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