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모두 모이면 보드게임 어때? "보드게임 추천"


모두 모이면 보드게임 어때? 

"보드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보드게임을 추천해 드릴려고 합니다. 

이제 설날이 다가오고 친적분들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일이 많아지죠 ! 




이때 지겨운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아주 많은데요~

보드게임을 하면거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제가 생각하는 재미있는 데임들을 모아봤는데요! 

어떤 것들이 잇을지 어떤 것이 제일 재미있을지 함께 보실까요~?ㅎㅎ




1.젠가

첫번째로는 젠가입니다. 

나무토막으로 만들어진 보드게임입니다! 



나무토막을 3개씩 교차형식으로 올려주어 기둥을 만둔 후 

하나씩 빼주는 게임인데요~ 

이때 한번 건들인 젠가는 한손으로 다른 나무 토막을 건들지 않고 기둥이 넘어지지 않게 빼주면 되는 간단한 보드게임인데요! 





간단한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긴장되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순발력이 없어서 게임을 못해 머리쓰는 거 못해라는 말이 절때 나올릴 없는 게임이죠 ㅎ 

아이들과 아른들이 함께 모여 할 수 잇는 게임이겠네요^^ 








2.할리갈리


할리갈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보드게임중 하나인데요! 

여러 과일 카드와 종으로 하는 간다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보드게임입니다. 

같은 과일로 합이 5일 경우 종을 제빠르게 치는 사람이 카드를 가져가는 

간단한 게임인데요! 






하다보면 긴장감이 넘치고 마음이 급해지는 재미있는 보드게임 입니다.

손발력이 중요한 게임이니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는 없겠죠?









3.부루마블


부루마블! 


역시 보드게임의 시작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도시를 사고팔고 세계일주를 하고 우주여행까지 갈 수 있는 브루마블~





돈계산를 하고 은근히 머리를 꺼야 하는 게임이라 아이들 교육에도 좋은데요!

팀을 잡고 게임을 해도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ㅎ 






주사위를 던지고 나라를 사고~ 

왠지 부자가 된 기분인데요? ㅎㅎ 









4.랜덤 룰렛게임



룰렛 게임 인데요! 

심장이 콩알만해지는 롤렛 케임입니다. 

한명씩 돌아다면서 칼을 뽑거나 이빨을 눌러 반응이 오면 걸리는 건데요! 





이게 뭐라고 얼마나 떨리는지 두근두근 

벌칙을 재미있는 것으로 정해 놓고 룰렛 게림을 하면 더욱 재미있겠죠?






재미있는 보드게임들이 많이 있네요! 

이번 설날에는 보드게임 여러개를 준비하여 즐거운 명절 보내야 할것 같네요^^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고자료)

[영화추천] 꼭 봐야하는 외국영화 best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