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피어스브로스넌, 저택 화재발생했다고 해요




'피어스브로스넌, 

저택 화재발생했다고 해요'









화재현장에서 착찹한 심정으로 불 타는 저택을

보고 있는 피어스브로스넌 모습인데요

가슴이 너무 아프겠습니다.



돈이야 많은 사람이니 그런 걱정 없겠지만

손때 묻은 물건들이 사라져버리면 기분이

너무 안좋을 것 같아요










미국 말리부에 있는 할리우드 배우 피어스브로스넌 자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침실 등 상당 부분을 태웠다고 합니다.

차고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30여분만에 불은 진화되었는데요.

집안에 있던 피어스브로스넌을 비롯해 

다친 사람은 없다고 합니다.



소방당국은 약 100만 달러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고 해요

한화로는 11억원정도라고 하네요.



피어스브로스넌 착찹하겠습니다.

에공....참...표정이 씁쓸하네요.









한편 피어스 브로스넌은 지난 2001년 TV기자 킬리 셰이 스미스와 

두번째 결혼식을 올렸다고 해요. 아이들로는 첫번째 아내가 전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두 아이를 포함해 슬하에 3남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피어스브로스넌, 전 부인의 아이들까지 멋지네요~

좋은 아빠일 듯 합니다.





[다른 정보 읽어보세요]

아이의 진로 일찍 정하는게 좋을까요?

시력에 좋은 식품 6가지라고 해요

두꺼운 근육형 허벅지를 슬림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