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몸통 지방흡입


1. 몸통 지방흡입



흉복부 지방흡입 CIRCUMFERENTIAL THORACOABDOMEN

복부는 남녀 모두에게 지방흡입을 하는 가장 흔한 부위로 해부학적 구조, 미용학적 구조, 그리고 수술 전후의 환자의 만족도를 고려할 때 지방흡입을 해볼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부위입니다.

복부는 넓고 평평한 면이 많으므로 골고루 균등하게 지방흡입을 해야 합니다. 또한 피하지방은 조금 남겨두는 것이 미끈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

복부의 지방은 윗배는 3개의 층으로 아랫배는 4개의 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윗배는 지방의 섬유화가 아랫배 보다 심하여 흡입관의 접근이 쉽지 않고 통증에 대한 반응도 예민한 부위입니다. 따라서 가는 흡입관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골고루 매끄럽게 시술을 합니다. 아랫배는 깊은층과 표피층을 골고루 흡입해야만 결과가 좋습니다. 또 아랫배는 웬만큼 피부가 늘어나 있더라도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 수축이 잘 되어, 피부를 절제할 필요가 거의 없으나, 윗배는 잘 수축이 일어나지 않는 부위로, 수술하고 나서도 쳐질 수 있는 부위입니다.

복부가 유리잔처럼 많이 나온 비만 환자는 전통적으로 지방의 절제를 포함한 복부 성형술을 주로 시행하여 왔으나 최근에는 임신선이 두드러지지 않은 분이나 피부 및 지방의 이완이 심하지 않는 경우에는 지방흡입만으로도 좋은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비너스의 흉복부지방흡입은 아랫배,윗배, 옆구리, 허리, 힙, 등쪽의 브라라인, 가슴하방 갈비뼈부위을 아우르는 몸통전체의 지방흡입 입니다. 따라서 허리라인(waist)이 만족스럽게 두드러지며, 서있을때 유방하방 지방의 쳐짐이 없어 집니다. 따라서 고도비만으로 인하여 다이어트나 운동하시기 어려운분이나, 요요현상으로 고통을 겪는 대용량 지방흡입이 필요하신 분들 뿐만아니라 몸매성형을 통하여 허리(waist)가 가늘어 지는 에스라인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좋은 해결책을 제시할수 있을 것입니다.


복부 지방흡입 전후사진1


복부 지방흡입 전후사진2



상복부 / 하복부 UPPER / LOWER ABDOMEN

상복부는 내장비만이 심하신분에게 두드러지며, 남성에게 많습니다. 대개 식후 북부 팽만감을 호소하며, 지방흡입후 많은 호전을 보입니다.
하복부는 대개 여성에게서 팽만이 많으며, 분만후 복벽이 늘어난 분들이 많아 흔히 치골하방으로 늘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수술후 피부수축이 좋아 피부절개 없이도 효과가 뛰어나며, 만족도가 높은 부위중의 하나입니다.



상복부/하복부 지방흡입 전후사진



허리,옆구리,힙 WAIST / MALE FLNAK(LOVE HANDDLE)/ HIP

여성의 측면라인은 힙과 허리 부분으로 여성에게는 자연스러운 에스라인을 형성하고 남성에게는 열구리(Love Handdle)로 직선 형태가 됩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쌀이 찌기 시작하여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적어 '나이살' 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전체 복부 비만이 심하지 않으신 분들은 측면 힙과허리, 옆구리를 시술받으셔도 젏었을때의 매끄러운 라인으로 돌아 갈수 있습니다.



옆구리 지방흡입 전후사진



브라라인 FLANK

여름철 얇은 옷을 입었을때 브라선을 따라 위아래 튀어 나온 살들이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옆구리 윗쪽 갈비뼈 상방의 지방층이 비대해짐으로서 생기게 됩니다.
등과 브라라인 부위를 함께 수술함으로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일수 있습니다.



브라라인 지방흡입 전후사진



등  BACK

등의 지방흡입은 수술이 어려운 부위중의 하나 입니다. 왜냐하면, 섬유조직이 많고, 피부가 두꺼워서 지방흡입하기 어렵고 힘이 많이 들뿐만아니라 수술후 피부의 수축이 적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등의 지방흡입은 레이저나, 최신 지융봉 초음파를 이용하여 지방을 연화시킨 후 흡입을 하기도 합니다
여성의 등모습은 남성과는 달리 팔과 이루는 각이 90도에 가까울수록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조되므로 특히 겨드랑이와 측면쪽의 등부위가 매끄럽게 흡입되어야 합니다.



등 지방흡입 전후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