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아름다운 몸매 변화를 위한 비너스 지방흡입

아름다운 몸매 변화를 위한 비너스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의 공통점은 살을 뺀다입니다. 근본적으로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중을 감량시킨다는 것이고, 지방흡입은 체중의 변화보다는 체형을 교정한다입니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면 일주일에 1-2kg은 감량할 수가 있는데 이는 지방조직뿐만 아니라 근육을 포함한 다양한 연조직의 감소를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부피의 변화는 크지 않아서 입었던 옷의 사이즈 감소를 만들기는 역부족입니다.

그러나 지방흡입은 대용량 지방흡입의 기준인 1500ml의 순수지방을 제거했다 하더라도 실제 몸무게 감소는 1kg정도 예상ㄹ이 됩니다. 그럼에도 상대적으로 부피의 변화는 커서 다른 사이즈의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즉 체중관리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야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방흡입을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비만도가 정상이고 국소적인 지방조직의 축척이 있는 분들에게 부분적인 미니지방흡입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의학에는 크게 내과와 외과로 나눌 수가 있으며 내과적인 치료가 필요한 질환이 있고 외과적인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로 비만도는 정상이나 체형이 아름답지 못하신 분들은 국소지방축척(Local fat tissue Deposition)이 있는 분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분들의 경우 과도한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체질적으로는 비만 상태도 아닌데 체형적으로 군살을 빼기 위해서 기를 쓰고 다이어트에 열중해서 생긴 부작용입니다. 이런 경우 지방흡입은 건강을 해치지 않고 간단하게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균형잡힌 체형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아름다움을 당신에게로.. 비너스의원 032-322-4845

 

네이버 지도

부천시 상동

map.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3동 534-5번지 현해프라자 3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