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 지방흡입, 궁금하신가요? 지방흡입 Q&A

요즘 '지방흡입'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어요. 전후 사진, 수술내용, 후기 등 이렇게 다양한 정보가 쏟아지는 것만큼 지방흡입술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어요. 그 이유 중 한 가지는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술의 차이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로 살을 빼는 것은 노력의 결실이라고도 할 만큼 힘들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하지만, 사람은 언제든 다시 돌아가는 '항상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요요 현상은 필연적으로 나타날 수밖에 없고, 운동해도 빠지지 않는 특정 부위 때문에 불균형 비만으로 고민하는 분들도 적지 않아요.

지방흡입은 그러한 불균형 비만과 특정 부위의 유전적, 체형적 문제를 인식하고 '부분 지방흡입' 통해 균형감 있는 몸매로 거듭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

그러나 지방흡입의 관심이 쏟아지는 만큼 불분명한 정보 또한 넘쳐흐르고 있어요. 잘못된 정보를 통해 지방흡입을 진행하시게 되면 인지하지 못한 부작용과, 피부가 울퉁불퉁하거나 체형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재수술을 하게 되거나 오히려 더 큰 스트레스와 고민을 얻으실 수도 있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지방흡입을 생각하고 고민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저희 비너스의원에 많이 물어보시는 흔히 궁금해하시고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세 가지 정도 추려 보았어요^^

Q. 지방흡입, 많이 뽑아야 효과가 있을까요?

A. 지방흡입의 가장 큰 장점은 지방이 체외로 제거되는 수술이기 때문에 거짓이 없다는 점이에요. 제거된 지방만큼은 효과가 확실하죠. 하지만 균일하지 못하거나 과도한 지방제거는 오히려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해요. 정확한 상담을 통해 개인이 가지고 있는 지방량과 체형을 확인하고 균일하면서 충분한 맞춤 지방흡입을 하셔야 만족하실 만한 효과를 얻으실 수 있어요. 저희 비너스 의원은 사이즈만을 줄여 부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드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고 균형감 있는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Q. 많이 아플 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수술 후 일상생활까지 오래 걸릴까요?

A. 저희 비너스 의원은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 병원이에요. 그렇기에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스 지방흡입술'을 고수하고 있어요. 지방흡입술은 장기간의 수술시간이 필요하지만, 장기간 수술이 진행되면 정맥혈전증, 출혈, 붓기 등 위험요소들이 생기기 때문에 저희 병원은 학술적으로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투메슨스 방식으로 평균 2시간 정도의 수술 시간을 지키고 있어요.  수술시간이 짧으니 회복도 빠르고 출혈과 멍이 적기에 수술 후 2시간 정도의 휴식 후 퇴원이 가능하답니다. 차후 회복 또한 출혈, 멍이 적기에 빠르고 편안한, 안전한 수술을 하실 수 있어요.

▲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클릭하세요!)

Q. 지방흡입을 하면 피부가 처지지 않을까요?

A. 지방흡입은 피부와 근육 사이의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받게 되시면 피부가 금세 쳐지거나 울퉁불퉁해질 거라 생각하기 쉬워요. 수술 직후에는 피부가 늘어나지만, 지방이 빠져나간 빈 공간에 피부가 수축되고 단단하게 뭉치는 경화 과정 있어요. 저희 비너스 의원은 자연스러운 수축을 위해 압박복 착용을 권유드리고 있어요. 압박복을 통해 피부를 고정시켜 수술 후 통증을 경감시켜드리고 부종과 붓기 또한 개선되어 자연스러운 라인이 되도록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오늘 이렇게 많이 물어보시는 지방흡입에 대해 얘기해보았어요. 이 글을 읽으시면서 지방흡입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은 해결이 되셨을까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지방흡입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는 분들은 비너스 홈페이지, 1:1 전화 상담을 권해드려요 ^^

 

 

경기도 부천시 상3동 534-5번지 현해프라자 302호 ☏032-322-4845 비너스의원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