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지방흡입/인천지방흡입] 내 얼굴에 숨겨져있는 V라인을 찾아보자, 얼굴,턱 지방흡입

얼굴과 턱은 우리가 나이를 먹으면서 함께 늙어가는 부위 중 하나라고 생각되어요.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젊었을 때의 탄력 있는 피부, 갸름한 턱선 등 내가 갖고 있었던 갸름한 라인에 대해 그리움을 가지고 계세요. 얼굴, 특히 턱 쪽에는 나이가 들면서 지방이 쌓이게 되고 피부의 탄력 또한 떨어지게 되어 이중턱의 모양이 나타나게 돼요. 이러한 변화는 우리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보이는 노화의 한 과정인데요.

얼굴은 사람의 첫인상이자, 사회생활의 처음이지 않을까 싶어요. 노화로 인해 스트레스가 심하신 분들, 일상생활의 습관으로 인해 통통한 얼굴형과 이중턱으로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비너스의원의 얼굴/턱 지방흡입에 대해 얘기를 나눠보고자 해요.

턱과 뺨의 늘어진 부위의 얼굴 지방흡입은 효과가 뛰어난 부위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어요. 특히 수술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긴 회복기간, 흉터 발생, 부작용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수술 부위랍니다. 입을 좌우로 벌리거나 꼭 다물어서 나타나는 목 부위의 활 경근이라는 근육에서 피부 쪽으로 축적된 지방만을 제거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안면신경 및 혈관 손상에 주의해야 하는 부위이며 손상 시 출혈뿐만 아니라 안면근육의 마비를 초래할 수 있기에 가장 주의해서 시술해야 하는 부위가 바로 얼굴/턱 지방흡입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렇기에 전문적인 병원을 선택하시고 올바른 수술을 진행하셔야 부작용 없이 숨겨져 있던 V라인을 되찾으실 수 있답니다. 

16년 지방흡입만을 고집하고 있는 비너스의원에서는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을 채택하여 수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는 미세한 흡입관으로 출혈/멍/붓기/절개구의 최소화 하기에 굴/턱 지방흡입을 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또한 하루에 1명의 수술 예약만 잡고 있기에 수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수술 후 하루, 1주일, 한 달까지도 케어를 해주기에 안심하고 수술을 진행하실 수 있는 전문병원이랍니다.

저희 비너스 의원에서 얼굴/턱 지방흡입을 하신 분의 수술 전후 사진을 보여드리고자 해요. 수술 전에는 얼굴 윤곽이 또렷하지 않고 둥그런 모양의 얼굴형을 보여주는데요. 비너스의원의 얼굴/턱 지방흡입 후 얼굴형이 확실히 작아지고 갸름해졌으며 얼굴 윤곽 라인 또한 자연스럽게 보이고 있어요. 

수술 전 옆모습을 보시게 되면 얼굴형의 변화가 더 확실히 보이는데요. 쳐져있던 턱살이 지방흡입 후 자연스럽게 올라가 살아난 턱선을 확인하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V라인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외과적 수술로 뼈를 깎는 사각턱 수술, 근육을 줄이는 교근 축소술 등 많은 수술이 있지만 부작용을 걱정하시거나 많이 아프실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얼굴/턱 지방흡입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저희 비너스 의원에서는 평균 2시간의 수술 진행으로 장기간 수술로 올 수 있는 부작용을 줄이고 있으며, 수술이 빠르기에 회복시간 또한 빨라, 수술 후 2~3시간의 휴식시간을 갖고 난 후 당일 퇴원이 가능하답니다.

▲ 클릭하시면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비너스의원에서는 지방흡입만 16년을 하고 있어요. 얼굴 외에도 허벅지, 복부, 종아리, 팔, 가슴, 재수술 등 많은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렇기에 공식 홈페이지에는 수많은 정보와 솔직하고 객관적인 전후 사진,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방문해보시면 되세요 ^^ 

숨겨져 있던 V라인을 찾고 싶으신가요?

16년 지방흡입 전문병원 비너스의원에서 함께 V라인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얼굴/턱 지방흡입에 대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1:1 전화상담/내원 상담을 권유드리고 있어요^^

비너스의원의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상동역 6번 출구> 032-322-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