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나를 위한 탁월한 선택, 부작용 걱정 없는 종아리 지방흡입!


매끈한 다리라인의 완성 비너스의원 종아리 지방흡입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근육처럼 종아리 라인이 툭 튀어나와 있는 분들, 아니면 상체와 허벅지에 비해 종아리에 살이 찌신 분들이 있나요? 다이어트나 식이요법으로 해결할 수 있을 텐데, 왜 지방흡입을 고민하고 수술을 결정할까?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종아리의 과도한 지방분포는 유전적으로 미리 결정된다고 해요. 그렇기에 다이어트나 식이요법, 지압(종아리 알 빼기) 등 우리에게 쉽게 알려져 있는 방법으로는 대게 원하는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다고 해요. 

그렇다고 종아리 라인을 포기한 채 바라보고만 있어야 할까요?

오늘은 또 하나의 해결책, '종아리 지방흡입'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와 지방흡입의 근본적인 차이점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다이어트는 체중감량의 목표를 두고 있어요. 그렇기에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고, 꾸준히 체크를 해야 하죠. 하지만 지방흡입은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만들기 위한 하나의 성형수술 방법이고,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흡입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종아리 지방흡입은 까다로운 부위 중 하나인데요. 지방층이 한 겹이기 때문에 미세한 지방흡입을 진행해야 하고, 종아리 라인은 종아리와 발목의 근육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사진상 상대적으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는 부위예요. 그렇지만 종아리 부위의 지방량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수술을 진행한다면 매끄러운 라인의 효과를 보실 수 있는 부위랍니다. 

흔히 '지방흡입'을 생각하시게 된다면, 지방을 최대한 많이 빼야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시지만, 종아리 지방흡입의 경우 과도한 지방흡입은 남성형의 근육형 종아리가 될 수 있어요. 그렇기에 전문적으로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흡입을 하셔야 한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종아리 지방흡입은 까다로운 부위라고 해요. 그 이유는 종아리는 작은 원통형 구조로 다른 부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지방이 고루 퍼져있기 때문이랍니다. 종아리 지방흡입은 원통형만 수술하는 것이 아니고, 넓은 부위 전체를 완전하게 수술해야만 매끈한 종아리 라인이 되실 수 있어요. 

이런 까다로운 부위를 그냥 성형외과에서 진행하실 수는 없겠죠? 16년 지방흡입만을 다루고 있는 전문병원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부천 비너스의원인데요. 비너스의원은 미세 테크닉 수술을 진행하여 지방층을 손상시키지 않고 오직 지방만 흡입하는 고도의 기술력이 요구되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16년 전문병원이니, 기술력과 전문성은 더 이상 말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비너스 지방흡입은 무조건 많이 빼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체형분석과 밸런스를 고려하여 최대한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드리고 있어요. 

저희 비너스의원에서 종아리 수술을 진행하시고 1개월 뒤의 수술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사진을 보시면 확실히 전체적인 종아리의 사이즈가 줄어 균형감 있는 모습으로 변하셨어요. 또한 지방이 제거되면서 다리 라인 또한 매끄럽게 변하셨으며 다리 길이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으셨네요^^. 

비너스의원의 수술은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 술이에요. 미세한 흡입관으로 최소한의 절개 구만 내어 균일하고 정확하게 지방만을 흡입해내는 수술이랍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미세한 흉터도 잘 안보이죠. 그렇기에 고도의 집중력으로 수술을 해야 하기에 하루 1명의 수술 예약만 잡고 있으며 원장님의 직접 진료를 통해 찾아주시는 한 분 한 분마다 체계적인 서비스로 정성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 그 외 비너스의원의 솔직하고 객관적인 수술 전후 사진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세요!

이렇게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그동안의 스트레스와 고민들을 날려버리고 싶으시다면, 주저 없이 연락 주세요.^^ 

체형 별 피부/지방량/수술 부위/몸무게 등 정확한 비용과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1:1 전화 상담 / 내원 상담을 권유드리고 있어요^^.

나를 위한 탁월한 선택! 종아리 지방흡입! 비너스의원에서 아름다운 라인을 함께 찾아보아요^^*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지방흡입만 하는 비너스의원

032-322-484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3동 534-5번지 현해 플라자 302호(상동역 6번 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