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 허벅지 지방흡입, 비너스 스타일로 결정짓자!

추운 날이 지나고 꽃이 피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순식간에 봄이 찾아왔네요 ^^* 따뜻해진 날씨에 마음까지도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우리의 옷도 봄에 맞춰서 얇아지고 있어요~. 그렇기에 몸 중에서 가장 눈에 뜨이는 부위가 생겼는데요.

바로 '허벅지'랍니다. 

허벅지에 살이 많게 되면 본래의 체형보다 더 부 해 보일 수 있고, 전체적인 신체 라인을 방해하는 요소가 되기도 해요. 대표적인 불편함을 꼽아보자면, 옷을 고를 때인 것 같아요. 바지를 보면 허벅지 사이즈 때문에 한 치수 더 큰 옷을 입게 되니, 허벅지는 꽉 끼지만 허리나 다른 부위로서는 헐렁하기 때문에 맞는 바지를 찾기란 여간 쉬운 게 아니죠.

다이어트나 식이요법을 생각할 법도 하지만, 일상생활의 습관으로 인한 불편함과,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유전적으로 하체에 살이 많아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도 만족할 만한 사이즈 감소를 경험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아요. 허벅지는 특히 마지막에 빠지는 부위이기도 해서, 단 기간으로 감량을 원하거나, 오랜 시간을 들이더라도 만족할 만한 라인을 얻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허벅지 감량에 대한 동영상과 정보들을 찾아보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허벅지 지방흡입'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허벅지 지방흡입은 단기간으로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라인을 얻으실 수 있어요. 또한 처진 살들이 수술 후 자연스럽게 올라가 체형의 교정, 사이즈 감소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이에요. 

하지만 허벅지 지방흡입은 까다로운 부위 중 하나라고 해요. 허벅지는 직선의 형태가 아닌 원통형이기 때문전체적으로 골고루 지방만을 제거해야 비로소 원하던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기 때문이에요. 과도한 지방흡입은 곤봉형의 라인 / 울퉁불퉁한 피부 / 출혈 / 멍 / 붓기 등 여러 부작용을 초래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결정하셔야 해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간 지방흡입만을 중점으로 다뤄온 전문병원이에요. 그렇기에 까다로운 부위인 허벅지를 믿고 맡기실 수 있죠. 또한 부천 비너스의원은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을 이용해 미세한 흡입관으로 의료진이 직접 핸드메이드로 균일하고 정확하게 지방만 제거하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렇기에 허벅지 지방흡입 같은 원통형 라인에서 적합한 수술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핸드메이드로 진행되는 수술이기에 의료진의 실력과 체력,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겠죠. 부천 비너스의원은 최상의 결과를 위해 하루 1명의 수술 예약만을 잡고 있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꼼꼼함은 더 말하지 않아도 아실 것 같아요^^ 수술 날은 온전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타 병원과는 다른 체계적인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다고 해요.

수술 후, 하루, 일주일, 1개월까지도 원장님의 직접 진료로 수술 후 관리에 대해 걱정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안심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클릭하시면 비너스의원의 수술 전후사진으로 넘어갑니다.

16년 지방흡입 전문병원으로서, 오시는 분들에게 솔직하고 객관적인 마음으로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를 설명드리고 있다고 해요. 조작 없는 수술 전후 케이스로 비교 후, 수술 전 체형 별 수술 효과를 현실적으로 기대하실 수 있어요.

대표적으로 수술 전 후 사진 하나를 가져와봤어요. 전체적인 하체 라인과 골반 라인이 수술 후 훨씬 개선된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허벅지 사이에도 공간이 많이 늘어난 것이 확인되네요^^ 핸드메이드로, 최소한의 절개구를 통해 흉터 없이 체형에 맞는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라인이 되었어요. 이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수많은 수술 케이스가 있어요. 체형별로 어떻게 변신하게 되는지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가격에 맞춘 지방흡입을 권유하는 것이 아닌,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을 권유해드리고 있어요. 그렇기에 과도한 금액을 지불하지 않겠죠? 그렇기에 방문해주시게 되시면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1:1 상담을 통해 체형 별 수술 부위, 효과에 맞춘 현실적인 결과를 기대해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체형 별 부위에 따라 각기 다른 가격이 책정될 수 있기 때문에 1:1 전화 상담 / 내원 상담을 권유해요.

비너스 스타일의 허벅지 지방흡입에 대해 긴 얘기를 했네요^^*

비너스 스타일 허벅지 지방흡입으로 숨겨져 있던 나의 라인을 되찾아보세요!

비너스의원의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상동역 6번 출구> 032-322-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