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나에게 맞춘 허리라인의 완성, 부천 비너스의원

따뜻한 날이 찾아오면서 우리의 라인 또한 돋보여지기 시작하고 있어요.

살아가면서 일상생활의 습관으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잘못된 식습관과 하루 종일 앉아있는 자세 등 여러 이유로 각자 숨기고 싶어 하는 부위가 있기 마련인데요. 특히 복부에 찐 살은 더더욱 가리고 싶은 부위이지 않을까 싶어요. 복부에 살이 찌게 되면 전체적인 라인이 원래의 몸보다 크게 보이기도 하고, 옷 자체가 맞지 않아 디자인은커녕 맞는 옷만 찾기 바쁘기도 하고, 사람들을 만날 때 항상 숨기고 싶기도 해요.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는 부위 1순위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복부는 우리의 체형 중 가장 큰 부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이러한 복부는 다이어트를 하게 되더라도 꾸준히, 장기간 한다는 것은 용기가 안나기도 하고 일상생활에서의 바쁨 속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되어요.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단기간적으로 체중감량과 라인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데요. 유튜브나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면 수만 가지 다이어트와 식이요법들이 즐비하죠.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쌓여버린 복부 지방은 쉽게 빠지지 않겠죠. 이러한 분들을 위해 오늘의 포스팅은 단기간 적으로 본인의 라인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해요.


" 복부 지방흡입 "

복부는 건강과도 관련이 되어있을 정도로 중요한 부위라고 해요. 복부비만이 심할 경우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질 수 있어요. 또한 살이 잘 찌는 부위라고도 하는데요. 우리가 흔히 말하는 "뱃살" 이라고도 하죠. 뱃살은 체형을 무너뜨리고 운동하는 양과 먹는 양에 비해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또한 쉽지 않다고 해요.

그렇기에 항상 운동을 하시더라도 혹독한 자기 관리가 없이는 체중감량의 효과를 누릴 수 없겠죠. 누워있어도 들어가지지 않고 옆으로 퍼지는 뱃살, 항상 큰 옷으로 가리기 급급하셨던 분들이 찾으시는 다른 방법은 바로 "복부 지방흡입" 이랍니다. 

지방흡입술은 최근 비약적인 발전을 통해 우리에게 친숙한 수술이 되어가고 있어요. 지방흡입은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제거하는 수술이고, 지방이 빠진 만큼 거짓 없이 효과를 보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해요. 우리의 몸에 있는 지방세포는 크기만 줄어들 뿐, 그 개체수는 줄어들지 않는다고 하죠. 

하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고민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 거라 믿어요. 지방흡입술은 고도의 기술력과 체력, 집중력이 없이는 진행할 수 없는 수술이죠. 한 부위의 과도한 지방흡입은 라인의 불균형을 초래하고 울퉁불퉁한 피부, 주름, 출혈, 붓기 등 수술 전보다도 못한 큰 부작용을 겪을 수 있어요. 그렇기에 우리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를 하는 병원을 찾아야 하죠.  

집 근처, 번화가에 있는 성형외과를 찾으시는 것도 좋지만 가장 좋은 병원은 자신의 몸에 맞춘 지방흡입을 해줄 수 있는 병원이지 않을까 싶어요. 우리의 몸은 하나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찾으셔야겠죠. 지방흡입 중점 진료를 하는 병원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해요.

부천에 있는 비너스의원은 16년 동안 지방흡입만을 중점으로 진료를 보는 병원이라고 해요. 16년의 세월 동안 수많은 부위의 수술을 진행하셨기에 실력은 당연히 입증되었다고 생각되네요. 지방흡입만을 다뤄오기 때문에 각 체형에 맞춘 올바른 지방흡입술을 권유해드린다고 해요. 그렇기에 과도한 비용을 지출할 필요 없이 정확하고 합리적으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을 채택하여 미세한 흡입관으로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의료진이 직접 균일하게 지방층만을 제거하는 수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렇기에 고도의 집중력과 실력을 자신 있게 소개하고 있으며 몸에 잘 띄는 수술 부위, 특히 복부 같은 경우, 수술 후 흉터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수술 후의 효과 또한 현실적으로 기대하실 수 있겠죠. 

비너스의원에서 복부 수술을 하신 분의 수술 전후 사진이랍니다.  수술 전 하복부와 옆구리살에 군살이 수술 후 말끔하게 제거되고, 절개구 또한 보이지 않는 부위에 내어 일상생활에도 지장 없을 정도네요. 전체적인 허리 라인이 살아났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환자분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수술 전후 사진 또한 조작 없이 솔직하게 올리고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원장님의 실력과 지방흡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하실 수 있는 수많은 글들, 솔직한 수술 전 후 사진으로 각 체형별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솔직하고 객관적이게 판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클릭하시면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16년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비너스의원은 하루 한 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고 있기에 수술의 효과를 최대로 낼 수 있으며 수술 후 2~3시간 정도의 휴식시간을 갖고 당일 퇴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온전히 본인만 수술을 받기 때문에 눈치 볼 필요 없이 마음 편하게 수술을 받으실 수 있고, 혼자만 쓸 수 있는 회복실 또한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본인의 회복 속도에 맞춰 퇴원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마음이 편할 것 같죠?

부천 비너스의원은 가격에 맞춘 지방흡입이 아닌, 각 체형별에 맞춘 지방흡입을 권유하고 있기에 가격 또한 변동될 수 있다고 해요. 복부 지방흡입에 대해 더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린다고 하네요 ^^*

16년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나에게 맞춘 허리라인을 되찾아보세요.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지방흡입만 하는 비너스의원

032-322-484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3동 534-5번지 현해 플라자 302호(상동역 6번 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