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나를 위한 올바른 선택, 비너스 지방흡입 중점 병원

여름이 다가오면서 숨겨져 있던 몸매, 벗어날 수 없는 비만의 굴레에 스트레스가 늘어만 가고 있진 않으신가요?

축 처지고 늘어진 살, 없애버리고 싶은 툭 튀어나온 군살들을 보면서 한숨만 쉬시는 분들, 수많은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동행해보아도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오지 않아 결국 작심삼일의 태도를 유지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지방흡입 수술. 하지만 수술이라는 단어에 걱정과 두려움이 앞서 고민만 하고 계신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16년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비너스의원과 함께 '지방흡입'에 대해 자세히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지방흡입"

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이랍니다. 지방 자체를 빼내기 때문에 빠진 지방만큼 거짓 없는 사이즈 감소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으며, 각 부위별 볼륨업, 리프팅 효과까지도 얻을 수 있는 수술이라고 해요. 우리 몸 안에 있는 지방세포들은 개체수는 변함없이 크기만 줄어들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운동을 쉬게 되면 자연스럽게 원래의 몸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데요.

지방흡입은 지방층을 제거하기 때문에 수술 후 예전만큼 과도한 운동은 아니더라도 적절하게 자기 관리를 한다면 수술 부위에 살이 찌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고 해요. 식이요법이나 다이어트에 지치신 분들이라면 솔깃한 효과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하지만 부위 별 빼낼 수 있는 지방의 양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과도한 지방흡입을 하게 되면 본래의 라인을 무너뜨릴 수 있으며 울퉁불퉁한 피부, 출혈, 붓기 등 큰 부작용을 겪으실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병원을 알아봐야 한다는 점이 제일 중요할 수 있겠네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이러한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고자 하루 한 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음으로써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또한 온전히 하루에 한 번 수술로 인해 장시간 수술로 올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한으로 줄여 평균 2시간의 수술시간을 준수하며, 빠른 수술로 빠른 퇴원 역시 가능했어요. 

하지만 지방흡입을 알아보실 때 가장 큰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바로 지방흡입은 '체형 교정의 목적'을 두고 있는 수술이기에 본래의 가지고 있는 체격, 근육량 등은 변함이 없다는 점이었어요. 여러 검색창에 지방흡입을 검색해보면 드라마틱한 수술 전 후 사진들을 많이 보실 수 있는데요.  다리가 굵었다가 바로 얇아지는 것, 허리에 바로 S라인이 되는 것 등은 근육 자체가 변하는 비현실적인 효과이기 때문에 조작됨을 고려해 보셔야 해요.

그렇다고 우리가 조작된 것인지, 진짜 효과를 본 건지 정확하게 알 수 있을까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조작 없는 수술 전후 사진들이 있는데요. 환자분의 특정 부위만 찍어 올리는 것이 아닌 몸의 전체를 찍어 올림으로써 조작 없음을 인증하고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수술 후 효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었어요.

또한 부위별 가격에 맞춘 지방흡입 시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서 수술 한 부위와 하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기기 시작해 결국 재수술을 고려하실 정도로 심한 불균형 비만을 겪으실 수 있기에, 애초에 수술을 결정하셨다면 본인의 체형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체형에 맞는 부위별 지방흡입을 하셔야 시간이 지나면서 더더욱 만족스럽고 예쁜 라인이 되실 수 있다고 해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가격을 먼저 제시하지 않아요.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통화 상담, 원장님과의 직접 진료를 통해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을 권유드린다고 하니 불필요한 지불을 할 필요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하루에 한 명의 수술 예약, 수술 전 체계적인 상담, 수술 후 케어 까지도 완벽하기에 16년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으로써 함께 할 수 있지 않나 싶어요. 수많은 지방흡입 병원, 가격이 제시되어있는 병원, 이벤트성 후기글들이 낭자하지만 하루 한 명의 환자만을 집중 케어하는 병원을 찾기란 쉽지 않았어요.

각 부위별 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부천 비너스의원에게 물어보세요.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상담 / 내원 상담을 통해 지방흡입에 대한 모든 고민들을 싹~날려보세요.^^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