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비법, 허벅지 지방흡입

시원한 여름을 즐기고 싶지만 드러나버린 몸매 라인 때문에 쉽사리 시원한 옷, 짧은 옷을 입을 수 있을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까요?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부위 중 단연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부위가 바로 '허벅지'라고도 할 수 있어요.

허벅지에 살이 많을 경우 상체 라인보다 하체가 두꺼워 전체적인 몸매의 균형이 맞지 않아 굼떠보이기도 하고, 허벅지 살 때문에 제대로 맞는 바지 사이즈를 알 수 없어 허리 사이즈와 맞지 않는 옷을 입게 됨으로 본래의 체형보다 더 부한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심하신 분들은 허벅지 사이에 살이 쓸려 따갑고 피부 트러블까지 고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허벅지 살은 다이어트로도 가장 마지막에 빠지는 부위라고 할 만큼 쉽게 빠지는 부위가 아니기 때문에 항상 노력하더라도 마음에 드는 사이즈 감소를 경험해보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이 되어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 살찐 허벅지, 뺄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요?


여름이 다가오고, 원하는 만큼의 사이즈 감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허벅지 지방흡입'을 많이 알아보고 계신답니다. 허벅지 지방흡입, 말로만 들어보신 분들도 있을 것이고, 오늘의 포스팅으로 처음 알게 되신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지방흡입 수술은 피부와 근육 사이에 있는 지방층을 제거하여 빠진 지방만큼의 사이즈 감소는 물론 부위별에 따라 피부 수축으로 인한 리프팅 효과까지도 볼 수 있는 수술 방법 중 하나라고 해요.

지방층을 제거하는 지방흡입수술

장기적인 다이어트에 지치신 분, 먹지 않아도 계속 살이 찌는 체형적인 비만에 시달리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알아보실 수 있는 수술인데요. 하지만 허벅지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은 우리의 몸매에 있어 곡선, 원통형의 라인을 띄고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과도한 지방흡입, 균일하지 않은 지방제거는 울퉁불퉁한 피부, 즉 함몰이 될 수 있으며 붓기, 출혈 등 원래보다 더 큰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에 대해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병원을 찾아보시는 것이 중요해요.

하지만 '지방흡입 전문병원'을 검색해보면 수많은 병원들이 뜨고, 극적인 수술 전 후 사진, 이벤트성 후기글, 저렴하다며 가격이 제시된 홍보방법을 쓰는 병원 등 수많은 정보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그중 정말 수술 후 후회 없을 병원을 찾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겠지요.

수술이 처음이거나, 지방흡입을 잘 받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저는 부천에 있는 비너스의원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곳은 16년 동안 지방흡입만을 다뤄온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으로, 소수의 환자분들을 진료하여 타 병원과는 다른 체계적인 서비스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최상의 컨디션으로 수술을 진행하여 최고의 효과를 내기 위해 하루 한 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수술이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이것저것 다 따져보고 싶고, 물어보고 싶고 하실 텐데 이 병원은 소수의 환자분들을 케어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물어보시고 진행하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또한 16년의 진료로 입증되듯 수술 실력 또한 월등했고, 공식 홈페이지에 보시면 솔직하고 객관적인 수술 전후 사진들로 조작 없이 각 체형 별 수술 후 사이즈 감소와 변화에 대해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했어요. 원장님의 직접 진료를 통해 나의 체형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수술 전 심도 있는 상담으로 수술에 대해 두려움을 없애고 잘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미세한 흡입관으로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흉터 없이 깔끔한 수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미적 감각을 살려 직접 지방층을 균일하게 제거하는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세밀하고 매끈한 수술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해요. 또한 평균 2시간의 수술 시간을 준수하여 수술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수술 후 편안한 1인실에서 2~3시간의 회복시간을 갖고 난 후 당일 퇴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수술 후 관리 또한 체계적으로 환자 한 명 한 명을 세밀하게 진료를 봐준다고 해요. 수술 후 다음날, 1주일, 1개월까지도 직접 진료를 통해 정확히 어느 정도 사이즈가 감소되었는지, 이 이후에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꼼꼼하게 알려준다고 하니 걱정 없겠죠.

이처럼 허벅지 지방흡입은 까다로운 수술이기도 하고, 수술 후의 만족은 수술의 결과로 결정된다고 생각해요. 본인의 몸에 맞는 정확한 측정, 수술 전 상담, 수술 후 관리까지 케어해 주는 병원을 찾아보시고 올여름 찝찝하고 불편한 허벅지는 이제 잊으시고 시원하게 보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제가 추천해드린 비너스의원은 각 체형별 지방흡입 가격을 권유드리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린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지방흡입만 하는 병원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