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본인의 체형에 맞는 팔 라인 되찾기, 비너스 스타일 팔 지방흡입

길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반팔 차림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이 눈에 뜨이기 시작했어요. 머지않아 완전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옷이 얇아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부위가 있죠. 바로 '팔'인데요. 팔은 우리의 신체 중에 활동성이 많은 부위라고 생각되어요. 그렇기에 팔뚝에 살이 많이 찌게 되면, 움직일 때마다 처지고 흔들리는 팔뚝살을 많이 보게 되고 눈에도 잘 뜨이는 부위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팔뚝살을 빼고 싶어 여러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보고, 수만 가지의 식이요법에 도전하지만 우리의 몸안에 있는 지방세포는 크기만 줄어들 뿐, 그 개체수는 변함이 없기에 늘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이상 다시 예전의 몸으로 돌아가기 마련이었어요. 

또한 전체적인 비만이 아니어도 팔에 지방이 많을 경우 체형이 불균형해 보이고, 원래의 몸매보다 더 퍼져 보일 수가 있었어요.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오랫동안 진행하기에는 팔 부위만 빼면 되기 때문에 장기적인 고생을 하고 싶지 않은 분들이 많겠죠.  그렇기에 원하는 부위의 군살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많이 찾아보시기도 하는데요.

그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팔 지방흡입'이었어요.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이기에 거짓 없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강점이 있어요. 요즘 지방흡입은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중이죠. 더 이상 우리에게 어려운 수술이 아니고 쉽게 검색해보면 자연스럽게 찾아볼 수 있는 수술이 되었어요. 수술의 발전으로 인해 안정성 또한 보장되며 단기적으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있어요.오늘은 이에 맞춰 '팔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 지방흡입 수술은 어느 병원에 가야 하나요?"

팔 지방흡입을 결심하고, 알아보기 위해서는 당연히 병원을 찾아보셔야겠죠. 하지만 지방흡입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정보 없이는 본인에게 맞는 병원을 찾기란 어려운 일이었어요. 물론 여러 인터넷에 검색을 하게 되면 가격, 후기글, 여러 성형외과들이 줄줄이 뜨지만 과연 이게 맞는 정보인지, 이 가격을 믿고 따를 수 있는 건지 의구심이 드는 건 당연하겠죠.

저는 그렇기에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을 찾아보았어요. 지방흡입만을 다루는 병원이어야 본인의 체형에 맞는 수술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고, 상담 또한 체계적으로 수술을 결정하기까지의 고민과 어려움들을 공감해주고 최대한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었어요. 가격 또한 지방흡입 외에도 여러 수술을 진행하는 성형외과보다는, 지방흡입만을 다뤄온 병원이라면 수술 부위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줄 거라 생각되었어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을 검색하고 이곳저곳을 알아보다가 부천에 있는 비너스의원을 찾게 되었는데요. 이 곳은 16년 동안이나 지방흡입만을 다뤄온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이라고 해요. 16년의 세월 동안 여러 지방흡입 수술을 진행해오셨기 때문에 수술의 실력은 의심하지 않고 믿고 맡길 수 있겠다 생각이 되었어요. 16년의 진료를 입증하듯 환자와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두고 계셨기 때문에 솔직하고 객관적인 수술 전후 사진으로 상담 시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어서 이해가 잘 되고 좋았어요.

클릭하시면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원장님의 실력과 지방흡입에 대한 여러 정보들을 보기 쉽게 작성해 놓았어요. 특히 수술 전후 사진과 환자분들의 솔직한 수술 후기들은 수술하기 전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볼 수 있고, 비너스의원에 대해서 어떤 진료를 추구하시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팔 지방흡입 같은 경우, 팔 라인은 직선의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수술 시 고도의 집중력은 물론 미적 감각도 있어야 각자 체형에 맞는 아름다운 라인이 완성될 수 있다고 해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의료진이 직접 미세한 흡입관으로 지방만을 제거하는 수술을 채택하여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 이라고도 하며 미국 성형학회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보장된다고 해요.

여름이 오면 팔을 드러내야 할 텐데, 수술을 하게 되면 흉이 지지는 않을까 걱정되신다면 더더욱 비너스의원을 알아보세요. 의료진이 직접 진행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부위에 최소한으로 절개구를 내어 수술 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흉터는 사라진다고 해요. 수술 전 원장님과의 상담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객관적인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최상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 하루 1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고 있는 병원이랍니다. 그렇기에 수술을 진행할 때 온전히 실력과 집중력을 쏟아낼 수 있을 것이고, 장기간 오는 수술의 부작용을 예방하고자 평균 2시간의 수술시간을 준수한다고 하니 빠른 수술로 빠른 회복 또한 가능했어요. 수술 후 2~3시간의 휴식을 갖은 후 당일 퇴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루 1명의 수술이기 때문에, 서비스 또한 본인에게 맞춘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온전히 본인만 쓸 수 있는 회복실이 있기 때문에, 수술 후 편안하게 쉴 수 있고 회복시간도 본인에게 맞춘 퇴원이 가능하다고 해요. 수술 후 관리 또한 언제든지 연락을 준다면 바로 답변을 해준다고 하니 변화되는 몸에 두려움을 느낄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수술 후에도 원장님께서 직접 진료를 봐주시기 때문에 수술 후 하루, 1주일, 1개월까지도 직접 봐준다고 하니 더더욱 걱정이 없을 것 같았어요. 이처럼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이어야만 하는 이유를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찾아볼 수 있었어요.

가격 또한 본인에 맞춘 지방흡입을 권유하기 때문에 과도한 금액의 지불 없이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팔 지방흡입에 대한 문의는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지방흡입만 하는 비너스의원

032-322-484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3동 534-5번지 현해 플라자 302호(상동역 6번 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