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지방흡입]불편한 가슴, 체형에 맞는 가슴라인을 만들어 보아요~

 

[부천/인천 지방흡입] 불편한 가슴, 체형에 맞는 가슴라인을 만들어 보아요~

요즘은 서구화된 문화로 인해 여성의 가슴도 큰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다고 합니다.                                       

가슴확대술이 필요한 분들을 보시며 보통 c컵 정도의 크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하지만 반대로 지나치게 큰 가슴은 무척이나 불편하고 일상생활, 사회생활에도 지장을 초래하게 된다고 해요. 제일 많이 말씀하는 것 중 하나가 옷 입기가 많이 불편해서 몸에 맞는 옷을 갖추기가 어렵고 유방에 맞추다 보면 주로 큰 옷을 입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땀이 많이 나는 지금 같은 계절엔 가슴 밑 겹치는 피부가 짓무른다던지 목, 어깨, 허리 통증까지 동반이 되어 일상생활이 힘들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여성일 경우 젊을때와 중년으로 접어들면 몸이 완전히 달라지죠. 중년 이후에는 유방의 처짐과 모양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고 해요. 특히 출산, 갑작스러운 체중변화, 갱년기와 같이 여러 가지 원인들로 유방비대 혹은 유방하수에 대한 고민이 많다고 해요.

유방축소는 다른 미용 수술들과는 달리 기능적인 효과를 더 강조되는 부분입니다. 아름다워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외에 거대유방으로 인해 환자분이 겪었던 여러 가지 불편감을 해결해줌으로써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 중점을 두어야 해요.

이러한 고민들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한 비너스의원 유방축소 볼륨업 지방흡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처음부터 유방지방흡입을 알고 검색했다기 보단 유방축소 방법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유방 지방흡입으로 유방축소가 가능 다는 점을 알게 된 경우가 많으실 거예요. 보통 유방축소라 하면 첫 번째로 떠오르는 것이 유방 절제술이 대표적이기 때문에 절개로 인한 흉터, 통증 여러 가지 원인들로 수술을 꺼리는 분들이 많다고들 해요. 유방 절제술과 유방 지방흡입 차이점을 함께 알아볼까요?

유방비대와 유방하수는 유방절제술 또는 유방 지방흡입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요.

우선 유방절제술에 대해 알아볼까요? 유방 축소술의 방법은 절개 방법에 따라 유륜 주위 절개법, 수직절개법, 오자형 절개법 등이 있다고 합니다. 유륜 절개법은 유륜 둘레만 절개한 다음 유륜 주위 반흔을 남기는 방법으로 너무 많이 줄여도 되지 않을 경우에 가장 적은 흉터를 남길 수 있는 방법. 수직절개법은 유륜 주위와 그 아래로 수직의 반흔을 남기는 방법으로 유륜 주위 절개법보다 많은 양의 조직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 오자형 절개법은 수직 절개법에 유방 밑 주름선을 따라 가로로 긴 반흔이 생기는 방법으로 가장 많은 반흔을 남기지만, 가슴 조직의 양은 많이 제거할 수 있으며 처 진정도가 심한 경우에도 가장 많이 교정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유방 절제술은 수술 후 유두 괴사와 같은 심각한 합병증이 생길 수 있으며 유선과 피부 조직을 제거하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높은 수술이며, 합병증의 발생이 높아 수술을 꺼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방축소 볼륨업 지방흡입에 대해 알아볼까요? 지방흡입을 이용한 유방축소술은 절개를 하지 않고 지방흡입으로만 유방축소를 하기 때문에 흉터, 통증, 합병증에 대한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다고 해요. 체내에 쌓여있는 불필요한 지방들을 제거하는 수술로 비대했던 가슴 사이즈를 감소시키며, 유선 손상이 없기 때문에 수유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 미혼 여성이라면 자신 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방흡입을 이용한 축소 방법이 효과적임이 여러 논문을 통해 증명되고 있으며 수술 후 만족도 또한 91~99%로 좋은 결과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어떤 수술이던 흉터 걱정을 안 할 수가 없으시죠. 가슴 축소 지방흡입 절개 부위는 겨드랑이 주름선과 유방 밑선에 미세하게 절개구를 만들기 때문에 흉터 걱정은 결코 안 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최소한의 절개구, 작은 절개구를 통한 미세지방 흡입으로서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투메슨트 방식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보다 빠른 회복을 기대해볼 수 있었어요. 수술시간은 평균 1시간 30분~2시간 정도의 시간을 준수하여 마취시간이 길어지는 부담감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해요. 통증 정도는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수술 후 멍과 붓기가 거의 없는 편이기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해요.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 지방이식만을 16년 이상 중점 진료 해왔으며 난이도 높은 재. 수. 술. 케이스를 중점으로 진료를 해왔기 때문에 유방축소 볼륨업 지방흡입도 가능한 것이며, 유방 지방흡입은 단순히 사이즈 감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처진 가슴을 위로 끌어올려주는 볼륨업 지방흡입은 어려운 수술이며, 사실상 국내에선 유방 지방흡입이 가능한 병원은 거의 없어요.

지방흡입 후 회복되는 과정에서 처짐 없이 유방하수 교정이 된다고 설명을 드리면 반신반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유방축소 지방흡입 후 부피가 감소되므로, 피부가 남아 돌게 되는데, 지방흡입 후 피부가 수축되어  오히려 가슴이 더 올라가는 경우가 실제로 더 많다고 해요.

비너스의원은 각자 환자분에게 맞는 맞춤 지방흡입을 해드리는 곳이었어요. 16년 이상 체형성형만을 해온 곳이며 각 몸매 유형별로 맞춤 플랜을 구성해드리며 병원 시스템 자체가 지방흡입 중점으로 맞추어져 있어 보다 안심하고 모든 과정을 받아 보실 수 있었어요. 100% 합병증과 부작용이 없는 수술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안전한고 지방흡입을 잘하는 병원, 지방흡입 중점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몸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인터넷으로 검색만 해봐도 성형외과에 관한 정보들은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그중엔 거짓된 정보들도 많다고 해요. 특히 성형은 상담하는 과정에서 가장 짚고 넘어가야 될 부분이 수술 전후 사진이라고 해요.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포토샵 방법은 사진 면적이 다르고, 눈에 착시 효과를 불러일으켜 지방만 줄어든 것이 아닌 골격 자체까지 줄어든 경우가 대다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지방흡입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 객관적인 비교가 가능한 수술 전후 (포토샵이 없는) 사진, 수술받으신 분이 직접 작성하신 수술 후기가 많이 있는 병원을 분석해 보면 병원 선택에 도움이 되실 거예요~

지방흡입은 균형 있고 자연스러운 체형을 만드는 수술입니다. 또한 지방흡입은 재수술은 교정이 힘들 뿐만 아니라 원상복구가 안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수술, 재수술이 없는 지방흡입을 원하신다면 더더욱 병원 선택에 있어 신중하고 꼼꼼하게 여러 가지 면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너스 스타일 유방축소 볼륨업 지방흡입이 궁금하시다면 1:1 맞춤 상담 권유드립니다.

▼비너스의원 공식 카페 바로가기▼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지방흡입 중점병원 비너스의원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032-322-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