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균형잡힌 다리라인, 부천/인천 종아리 지방흡입

사람의 체형을 따져볼 때, 가장 스트레스받고 고민이 심한 체형은 바로 '불균형한 체형'이라고 생각되어요. 특히 여성의 경우 하체 비만으로 고민이신 분들이 많아요. 특히 다리의 경우, 허벅지와 종아리의 전체적인 균형이 맞지 않다면 아무리 운동을 하고 관리를 한다고 하더라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다리라인을 얻기란 어려운 일이었어요.

심지어 종아리의 불균형적이고 예쁘지 않은 지방분포는 유전적으로 미리 결정된다고 해요. 그렇기에 대게 운동이나 다이어트로는 큰 효과를 얻을 수 없다고 하죠. 

하지만 본인의 체형에 맞는 지방흡입을 하게 될 경우 전체적으로 예쁘게 떨어지는 다리 라인을 가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종아리 지방흡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종아리 지방흡입은 다른 부위보다 수술을 진행하기에 까다로운 부위라고 해요. 지방층이 다른 부위와는 다르게 한 층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적인 다리 라인의 실루엣을 결정하는 것은 종아리와 발목의 근육이기 때문에 종아리 곡선을 최대한 살려 수술을 진행해야 하는 부위이기 때문이라는데요. 또한 수술 후 절개 부위가 노출이 잘 될 수밖에 없으며 회복 기간이 조금 더 길다고 해요. 

하지만 본인의 체형에 맞춘 종아리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층의 두께를 정확히 파악하고 수술을 진행한다면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으실 수 있어요. 여러 부분에서 '전문 병원'이 있듯, 지방흡입에도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이 있다는 사실! 종아리와 엉덩이, 유방과 같은 우리의 신체에서 곡선을 띄고 있는 부위를 '특수부위'라고도 말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수술로 본인의 체형에 맞춘 아름다운 라인을 최대한 살려야 하기에 고도의 수술 실력이 필요한 부위라고 해요.

이러한 까다로운 부위를 수술하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부천 비너스의원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종아리 지방흡입의 경우 드라마틱하게 변하지 않아요. 이유는 본인의 체형에 있는데요. 지방흡입은 '체중 감량'의 목적이 아닌 '체형 교정'의 목적을 두고 있기 때문에 원래 본인이 가지고 있던 근육의 모양이나 체형의 변화는 이뤄지지 않아요. 그렇지만 지방층만의 제거만으로도 사이즈 감소는 물론 각 부위별에 따라 피부 리프팅(주름개선/볼륨업)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이러한 지방흡입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병원이었어요. 하루 한 명의 수술만을 진행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병원으로, 하루 한 명의 수술만을 진행하기에 수술의 안정성이 보장되고 수술 후 부작용에 대해서도 최대한으로 예방할 수 있었어요. 

또한 지방흡입 중점 진료병원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수술 후 사후관리로 변화하는 본인의 몸에 당황하지 않고 바로 문의하고 바로 케어가 가능했어요. 하루 한 명의 수술은 즉, 1:1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여러 타 병원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16년 동안의 지방흡입 수술로 여러 많은 분들의 수술 케이스, 수술 실력, 수술 정보들을 갖추고 있어 종아리 지방흡입 전 본인의 체형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꼼꼼한 상담+원장님 진료를 받은 후 수술을 진행하기에 수술 후 변화에 대해서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했어요. 

전체적인 다리 라인을 균형적으로 맞추고 싶으시다면, 허벅지만큼 종아리의 라인도 중요하다고 생각되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불균형 비만/라인을 해소하는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을 진행하기에 균형감 있는 몸매로 거듭날 수 있어요. 그만큼 수술 전 진료와 상담이 꼼꼼해 시간 투자가 길다고 하지만, 우리의 몸은 하나뿐이고 수술이 만족스러우려면 전체적인 수술 전 상담부터 해서 수술 결과까지 좋아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본인의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이기에 가격 또한 합리적인 선에서 가능했어요. 가격이 정해져 있는 부분 지방흡입 시 수술 후 효과에 대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고, 시간이 지나면서 수술 부위와 받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길 수밖에 없어 결국 체형의 불균형을 초래하는 악순환이 될 수 있어요. 애초에 이러한 순환고리를 끊고자 비너스의원은 가격을 정해두지 않고 1:1 상담, 원장님의 직접 진료를 통해 본인의 체형에 맞춘 디자인을 그려볼 수 있기에 수술 후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고 해요.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으로도 종아리의 사이즈 감소를 기대할 수 없다면, 종아리 지방흡입에 대해 생각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부천 비너스의원의 더 자세한 종아리 지방흡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