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자연스럽고 매끈한 팔 라인의 첫 시작, 부천 비너스의원

여름이 한 풀 꺾이고 선선한 가을이 불쑥 다가오고 있어요. 변하는 계절에 맞춰 우리의 몸도 변하기 마련이었어요. 옷차림의 변화로 숨겨져 있던 라인들이 다시금 드러나는 시기일 수도, 너무 더워 그동안 엄두도 못 냈던 운동도 다시금 도전해볼 만한 계절이 왔죠. 

옷차림의 변화와 운동으로 가장 예쁜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그만큼 유지하기가 쉽지 않고 한번 살이 찌면 다시 돌아가기 쉽지 않은 부위는 바로 '팔'인 것 같아요. 살에 대한 고민은 항상 있기 마련인 것 같아요. 아무리 살이 찌고, 말랐다 하더라도 개개인의 적절한 자기 관리는 필요했어요.

하지만 팔에 쌓인 지방은 한번 쌓이기 시작하니 꾸준히 운동을 하게 되더라도 원하는 만큼의 감량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고, 개개인의 체형이 다 다르기 때문에 팔과 팔뚝살에 지방이 많게 되면 원래의 체형보다 둔해 보이고 상체의 균형 잡힌 라인이 무너질 수밖에 없었어요. 

본인의 체형에 맞는 팔뚝 살의 감량을 원한다면, 장기적인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으로도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이시라면, 전체적인 라인을 균형 있게 맞추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팔 지방흡입'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팔을 들었을 때 축 늘어지는 살을 정리하고 싶으시다면 팔 지방흡입을 통해서 전체적인 라인을 정리하고 사이즈 감소는 물론 부위에 따른 주름개선/피부 리프팅의 효과도 얻어보실 수 있었어요. 팔 지방흡입은 다른 부위의 지방흡입과는 다르게 적은 양을 빼고도 팔 라인의 개선이 눈에 띄게 좋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에 만족도가 높은 수술 부위 중 하나라고 해요.

하지만 그만큼 팔의 지방을 균일하고 정확하게 빼내야 하고, 흉터 또한 무시할 수 없었어요. 팔 부위는 계절에 따라 드러나는 부위이기 때문에 흉터나 수술 자국이 있을 경우, 수술 만족이 있더라도 자신감 있게 드러낼 수 없겠죠. 지방흡입에 관해서도 실력 있는 지방흡입 병원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6년 동안 지방흡입만 수술해온 부천 비너스의원은 미세한 흡입관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층을 제거하는 핸드메이드 방식의 지방흡입을 해드리고 있는 곳이랍니다. 어떤 병원이든 지방흡입에 대해 여러 정보들이 있고 수술 방법도 다양하겠지만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이곳은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 병원으로써  지방흡입에 대해 정확한 정보와 수술 환자분에게 맞춘 체계적인 서비스로 운영이 되고 있다는 점이었어요. 

수술이 만족스러우려면 수술 결과가 좋아야겠죠. 그러려면 수술 실력이 뛰어나야 해요. 이곳은 16년 동안 운영하고 있기에 수술 실력에 대해 의심하지 않을 수 있었고, 지방흡입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많아 상담 시 꼼꼼하게 본인의 체형과 지방흡입 수술 시 변화에 대해서도 객관적이고 솔직하게 판단이 가능한 병원이었어요.

이 병원은 다른 병원과는 다른 가장 큰 차이점 한 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하루 한 명의 수술 예약'이라는 점입니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내기 위해 결정한 사항이라고 해요. 비너스의원에서 수술을 결정하시게 되면 수술 전 상담, 진료, 수술, 수술 후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1:1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이며 여러 사람들과 함께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그 하루는 오직 본인의 수술만 있기 때문에 수술의 안정성 또한 보장되는 병원이었어요. 사람이 많은 곳이 부담스럽거나, 당일 수술이 많아 안정성에 대해 고민이 된다면 더더욱 비너스의원을 찾아보세요. 또한 개인차가 있을 순 있지만 평균 2~3시간의 1인실에서의 회복기간을 갖고 나면 당일 퇴원이 가능하고, 일상생활 또한 가능하다고 해요. 수술 후 쉬고 병원을 나서기까지 사후관리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해드린다고 하니 변하는 본인의 몸에 걱정할 필요 없이 케어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을 찾으셔야 하는 이유는 바로 수술 실력/정보/수술 후 관리에 있었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가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되어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이기에 타 병원과는 다른 비싼 가격을 제시하지 않을까, 생각될 수 있었어요. 전체적인 상체 라인을 고려한 지방흡입을 추천드리기에 이 병원은 정확한 가격이 기재되어있지 않다고 해요. 오직 1:1 전문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을 통해 대략적인 가격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조금 불편할 수 있는 선택이었지만, 우리의 몸은 하나이고 한 번의 수술로 매끄러운 라인을 얻는 것이 중요했어요. 재수술의 경우 첫 수술만큼의 효과를 얻기란 어렵다고 해요. 그렇기에 처음부터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수술을 결정하셔야 한다는 뜻이죠. 부천 비너스의원은 수술 후 여러 부작용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꼼꼼한 상담, 진료를 진행한다고 해요.

본인의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겠죠. 

부천 비너스의원의 더 자세한 팔/팔뚝 지방흡입 정보를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지방흡입만 하는 병원 부천 비너스의원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