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허벅지 지방흡입 실패하지 않으려면?

수많은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하더라도 빠지지 않는 부위는 있기 마련이고, 유전적인 체형으로 살이 빠지더라도 다시금 요요 현상으로 원래의 상태로 돌아오는 일이 비일비재하기 때문에, 선선해지고 있는 요즘 많은 분들은 다이어트 외에도 체형 교정 및 체형 성형을 할 수 있는 여러 방법들을 찾고 계세요.

그중 하나의 방법인 '지방흡입'은 단기적인 시간 투자로 지방을 빼내어 그동안 스트레스였던 군살들이 빠진 지방만큼 사이즈가 감소된다는 점, 수술 후 과도한 체중 증가가 아닌 이상 수술 부위에 살이 찌지 않는다는 이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허벅지의 경우 살이 찌기는 쉽지만 빠지기는 어려운 부위이기도 했고, 여성의 경우 호르몬의 영향으로 하체에 지방이 축적되기가 쉽기 때문에 다이어트 시 가장 마지막에 빠지는 부분이라고도 해요. 그렇기에 여성분들의 경우 허벅지 지방흡입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지방흡입, 지방을 빼내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다고는 하지만 과연 그뿐일까요? 지방흡입도 수술이기 때문에 여러 부작용들과 수술방법, 병원 등 꼼꼼히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허벅지 지방흡입을 전문적으로 다뤄오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병원을 알아보실 때, 여러 전문 병원들을 찾으시는 것처럼 지방흡입도 지방흡입만을 다뤄오는 병원이 있어요. 번화가에 위치한 병원,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고 있는 병원, 후기글이 많고 사람이 많은 성형외과 등 인터넷 검색창에 허벅지 지방흡입만 쳐봐도 여러 병원 정보들이 수두룩 나오는데요. 

지방흡입만을 중점적으로 다뤄오는 병원을 찾으셔야 하는 이유는 아주 간단하고도 제일 중요했어요. 바로 '수술 실력의 차이'었어요. 동시다발적인 진료와 상담, 수술은 수술이 잘 끝났더라도 찝찝하기도 하고, 수술의 안정성을 고려해볼 수밖에 없으며 수술 후에 관리 또한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문적이지 않고 그저 소독만 하는 경우라면 수술 전보다 여러 스트레스들이 쌓일 수밖에 없겠죠.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은 오직 지방흡입만 다뤄오기에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와 수술 실력 등을 의심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리고 수술 후 관리 또한 다른 성형외과와는 다르게 체계적이고 빠른 답변을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수술 후 변하는 라인에 대해 재빠르게 케어할 수 있어요. 

✔ 클릭하시면 부천 비너스의원 공식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부천에 위치한 비너스의원이 바로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인데요. 이곳은 16년 동안 지방흡입만을 다뤄오고 있으며 유방/엉덩이/종아리와 같은 원통형의 특수부위까지도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원통형의 수술이 까다롭고 어려운 이유는 지방흡입 시 균일하고 정확하게 지방층만을 빼내어야 수술 후 본래의 라인처럼 예쁘고 매끄러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과도한 지방흡입은 울퉁불퉁한 피부, 출혈, 붓기, 처짐과 주름 등 여러 부작용들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허벅지라는 부위에서 균일한 지방흡입만이 예쁜 라인을 기대해볼 수 있는 점이었어요. 하지만 원통형은 균일하게 뽑기가 까다롭고 미적 감각을 살려야 하기에 특수 수술 부위라고 칭한다고 하네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본인의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을 권유하여 수술 후에도 수술 부위와 받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기지 않으며 약간의 관리만 잘해주신다면 수술 안 한 것처럼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사이즈 감소를 기대해 보실 수 있다고 해요. 

1:1 진료를 우선시하고 있기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맘 터놓고 상담받으실 수 있고, 원장님의 진료를 통해 본인의 체형을 정확히 이해하여 수술 후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기대가 가능했으며 수술 당일은 오직 하루 한 명의 수술만을 진행하기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미적 감각을 최대한 살려 수술을 받을 수 있는 병원이었어요. 

지방흡입은 지방만 빼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 드라마틱하게 골격의 모양과 근육의 모양이 변하지는 않아요. 지방흡입 수술 후 결과는 본인이 원래 가지고 있는 체형 안에서 사이즈 감소 및 체형 교정이 가능한 수술이기에 수술 전 충분한 상담과 진료를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지방흡입 수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어요.

부천 비너스의원과 같이 본인에게 맞춰진 병원을 찾아보세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더 자세한 허벅지 지방흡입 문의는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 전화 상담 /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린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천 비너스의원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