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가벼운 가슴, 리프팅효과까지 얻고싶으시다면 부천/인천 유방지방흡입

유전적인 큰 유방, 세월이 지나면서 처지게 되어 체형에 맞지 않게 처져버린 유방, 출산 후 모유수유로 인해 늘어진 유방은 다이어트나 식이요법으로는 해결할 수 없어 불편하기도, 어렵기도 한 부분이죠. 

체형에 맞지 않는 가슴은 만성 허리통증을 비롯해 어깨통증, 체형의 불균형 까지 초래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일상생활에 어려움까지도 겪으실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큰 유방은 여성의 아름다움이라고 말할 수 없었어요. 그렇다고 방치하기에는 살아가면서 끊임없는 불편감과 스트레스를 받을 순 없기에 많은 분들이 유방 절제술을 찾으시거나 외과적인 수술 방법을 모색하기도 하는데요. 

큰 흉터 없이 사이즈감소 및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유방 지방흡입/유방축소술/가슴지방흡입'인데요. 특히 유방지방흡입의 경우 특수한 작은 관으로 지방을 제거하여 지방이 빠진만큼 유방의 크기가 줄어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회복도 절제술 보다 빠르기에 수술 후 일정 회복시간을 갖고 나면 일상생활에 큰 어려움 없이 지낼 수 있다고 하죠. 

하지만 우리의 가슴은 신체적으로 눈에 띄는 부분이기도 하고, 유방의 경우 봉긋한 원래의 라인까지 살려야 수술 후 만족도가 높을 수 있어요. 수술 후 조금이라도 유방의 통증이 있거나, 움푹 파여져 있거나 한다면 원래보다도 못한 큰 스트레스를 겪으실 수 있기에 꼼꼼히 지방흡입 병원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렇다면 유방 지방흡입에 적합한 병원은 어떤 병원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저는 유방, 엉덩이, 허벅지 등 원통형이나 곡선의 라인이 살아있는 부위도 자신있게 수술 할 수 있는 병원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기계나 주사로 흡입하는 것과는 다르게 직접 핸드메이드로 지방흡입술을 시행하여 본래의 라인을 최대한 살린 미적감각으로 수술을 진행하여야 수술 후 결과 또한 만족스러울 수 있어요. 

곡선의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유방 지방흡입은 지방흡입 수술 부위 중에서도 가장 까다로운 부위라고 할 수 있기에 지방흡입 수술 정보가 올바른 병원, 수술 후 관리가 체계적인 병원을 찾아야해요.

저는 16년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부천 비너스의원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이 곳은 16년동안 지방흡입 수술만 진행하고 있는 병원으로 유방, 엉덩이, 허벅지와 같이 까다로운 부위도 수술하는 병원이라고 해요. 또한 지방흡입에 대한 수술 실력과 정보가 많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술 전 미리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를 아실 수 있어요.

또한 수술 전 후 사진을 솔직하고 조작없이 올려놓음으로 각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에 대해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한 부분이었어요. 지방흡입은 지방층만을 빼내기 때문에, 본래 가지고 있는 체형이 변하지는 않아요. 인터넷에 떠도는 수 많은 수술 전 후 사진들을 자세히 보시면 수술 부위만 잘라서, 드라마틱하게 변한 모습만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조작을 의심할 수 있고, 큰 기대를 가지고 수술을 했으나 수술 후 큰 변화가 없어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부천 비너스의원의 이러한 선택에 대해서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다운 선택이었다고 생각이 되어져요. 

또한 이 병원은 최대의 효과를 내기 위해 1:1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수술 또한 하루 한명의 수술만을 진행하는 병원이었어요. 수술이 처음이시거나, 동시 다발적인 수술에 불안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드리고 싶네요. 병원이 하루 한명의 수술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최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내기 위해 이러한 선택을 고집하고 있다고 해요.

그만큼 각 체형에 맞춘 유방지방흡입/유방축소술에 대해 자신감이 있는 것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부천 비너스의원에서 수술을 결정하시게 되신다면 수술 당일날에는 오직 본인 혼자만 수술을 진행하기에 다른 사람들과 복작거릴 필요 없이 조용한 곳에서 수술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수술 후 편안한 1인실에서 2~3시간의 회복시간을 갖고 나면 당일 퇴원 및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해요.

어떻게 일상생활이 가능할까요?

부천 비너스의원과 다를바 없이 지방흡입을 하게 되면 수술 후 압박복 착용을 하시게 되는데요. 검색창에 수술 후 관리를 쳐보게 되시면 압박복은 최소 한달정도로 보고 있지만 그 전에 이미 벗으라고 말하는 곳도, 한달 넘게 착용하라는 곳도 많이 볼 수 있어요. 

그만 큼 수술 후 관리가 제대로 되어져야 예쁘게 업되고 가벼운 사이즈로 변할 수 있는데요.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원장님과의 직접진료, 수술 전 진료를 통해 꼼꼼하게 수술 후 케어방법에 대해 익히 듣기 때문에 여러 검색창을 검색하지 않아도 본인이 직접 케어가 가능했어요.

또한 카카오톡, 전화를 통해 변하는 라인에 대해 고민없이 물어보시고 바로 케어가 가능하기에 일상생활에 전혀 무리가 없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수술 전도 고민이 되지만, 저는 수술 후 관리가 더더욱 걱정이었는데요. 수술 후 모든 진료가 그저 끝나버리는 것이 아닌, 부천 비너스의원은 1:1 진료를 통해 보다 꼼꼼하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곳이었어요. 

또한 수술 후 하루, 일주일, 1개월 까지도 원장님이 직접 진료를 해주시고, 그 사이 고주파 치료도 받을 수 있으며 앞서 말씀드렸듯 1:1 예약제 이기 때문에 

보다 더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유방지방흡입/유방축소술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