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체형에 맞춘 부천/인천 '맞춤' 지방흡입이 라인의 성공을 가져온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전체적인 라인의 균형과 원하는 부위의 체중 감량을 위해 전체적인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부분비만, 유전적인 체형의 어려움으로 인해 운동과 식이요법을 하더라도 요요현상에 시달리거나,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지 못하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그렇기에 최근 원하는 부위의 지방층을 제거하여 사이즈 감소 및 부위별 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지방흡입'을 알아보시고 수술을 결심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여 깊게 알아보지 않고 진행하는 지방흡입, 체형적인 고려 없이 무조건적인 사이즈 감소만을 바라고 진행하는 지방흡입, 과도한 지방층을 제거해버린 지방흡입은 원래의 체형보다도 못한 큰 부작용/합병증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꼼꼼히 병원 및 수술 방법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창에 쉽게 지방흡입을 검색해 보아도 드라마틱한 전후 사진, 가격이 제시되어 있는 병원, 번화가에 위치한 성형외과 등 많은 정보들이 쏟아져 나오는데요. 그 중 본인에게 맞는 병원, 거짓과 진실을 구별할 줄 아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요즘 성형외과 전후사진들을 보면, 수술 부위만을 크게 확대하여 찍은 사진이거나, 지방흡입의 경우 드라마틱한 사이즈 감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지방흡입'에 대한 것을 정확히 이해하여야 이러한 거짓정보들 가운데에서 올바른 정보들을 취합할 수 있겠습니다. 

1. 지방흡입은 '체형 및 골격'이 변하지 않는다.

여러 지방흡입 정보들을 보면 쉽게 표현되는 '순수지방량'이라는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수술 후 빼낸 지방의 양을 의미하며, 지방흡입 수술은 빠져나간 지방만큼의 사이즈감소를 기대해볼 수 있는 수술이기에 많은 병원과 후기글들은 빠진 지방의 양을 강조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렸듯, 각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을 하여야 시간이 오래 지나도 매끄럽고 균형잡힌 라인을 지닐 수 있으며, 각 부위 별 빼낼 수 있는 지방의 양은 한정이 되어있기 때문에 그 한정성 안에서 균일하고 정확하게 지방층을 제거해 내는 것이 수술 후 성공적인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흡입은 지방층만을 건드리는 수술이기에, 근육이나 유선조직, 뼈 등을 건드리지 않습니다. 온전히 지방의 제거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술 후 드라마틱한 변화(체형의 변화, 근육 모양의 변화, 골격의 변화)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여러 정보들, 특히 수술 전 후 효과에 대해 알아보실 때, 근육의 모양이 변하였던지, 체격이 수술 전과 후가 다르다면 이는 조작된 사진이라고 아실 수 있겠습니다. 

2. 수술 후 관리가 수술의 결과를 좌우한다.

지방흡입은 수술의 일종이기에 수술 후 부작용과 합병증에 대해 고민을 안하실 순 없겠죠. 수술 후 성공여부는 수술 실력과 수술 후 관리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수술 전 보다 꼼꼼히 병원을 선택하시고 여러 곳의 상담을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 인터넷 글만을 믿고 수술을 진행하시게 되면 수술 후 만족도가 현저히 낮을 수 있으며, 알지 못했던 부작용에 쉽게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 것은, 본인의 체형을 정확히 이해한 상태에서 상담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으며 수술 후 관리가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어떤 수술 방법을 채택하고 있는지,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수술 실력과 경험은 어느정도인지 등의 여부를 물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지방흡입'만' 하는 병원 VS 지방흡입'도' 하는 병원

지방흡입 병원은 정말 여러 곳이 있으며, 여러 성형외과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수술 부위와 수술 방법 또한 각자 다릅니다. 

하지만 추천드리기를, 각 병원의 분야에서도 '전문 분야'가 있듯, 지방흡입 또한 '지방흡입만 진행하는 병원' 이 있습니다. 보다 번화가에 위치한, 여러 부위의 수술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리뷰가 많은 성형외과도 물론 그 나름대로의 장점이 있겠지만, 중요한 것은 지방흡입의 실력과 정보이지 않을까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을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각 체형별 지방흡입 케이스(정보)들이 존재하며 타 병원과는 다른 세심한 서비스와 사후관리 또한 기대해보실 수 있고, 무엇보다 지방흡입만 수술하는 의료진의 수술 실력과 수술 방법에 대해 의심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16년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부천 비너스의원은 각 체형에 맞춘 '맞춤' 지방흡입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계가 따라할 수 없는 인간의 미적감각을 최대한 살린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로 큰 고통 없이 빠른 시간안에 지방층만을 골고루 균일하게 뽑아내고 있으며, 수술 후 2~3시간의 회복시간을 갖고 난 후 당일 퇴원 및 간단한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 병원입니다. 

또한 1:1 예약제 병원으로 많은 사람들을 마주치지 않고 편안하고 조용한 곳에서 꼼꼼히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수술 전 후 주의사항 또한 체계적이기 때문에 사후 관리에 대해 큰 고민과 걱정 없이 수술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는 곳으로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기에 장기적인 수술로 오는 부작용들을 사전에 예방하실 수 있으며, 각 몸매에 따른 균형잡힌 지방흡입 결과를 도출해 내기 위해 가격대가 정해져 있지 않아 상담과 진료 후 합리적인 금액으로 수술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지방흡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1:1 전문 상담 실장님과의 전화 상담 및 내원상담을 권유드립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