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가을맞이 부천/인천 팔 지방흡입으로 상체비만 해결하기

추워지고 있는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숨겨져있던 살을 빼고자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꾸만 되풀이 되는 요요현상이나 정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팔/팔뚝살의 경우 운동과 다이어트로는 충분한 사이즈 감소나 체중감량이 되지않고, 팔 운동을 집중적으로 꾸준히 해야 했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시거나 일상생활의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고배를 마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저히 살이 빠지지 않는 상황, 팔뚝살로 인한 전체적인 상체비만형 라인, 군살제거를 원하신다면 '팔/팔뚝 지방흡입'을 추천드립니다. 몸매관리를 하는 법은 정말로 다양하고 본인에게 맞는 운동과 식이요법도 수만가지에 도달합니다. 그 중 지방흡입은 요요현상 걱정 없이, 수술의 큰 흉터 걱정 없이 단기적인 시간투자로 매끄럽고 충분한 몸매성형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정부위, 팔에만 살이 많이 있다면 타고난 유전적인 요인도 한 몫하지만, 대부분은 생활 습관과 누적되어온 식습관으로 인한 체중증가라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 단기적인 노력으로는 변할 수 없기에 빠른 해결을 원하신다면 팔/팔뚝 지방흡입이 해답이 되실 수 있습니다. 


팔/팔뚝 지방흡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이어트로는 빠지지 않고, 원하는 라인을 생각하시기에는 많은 시간투자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겠죠. 팔/팔뚝 지방흡입은 팔뚝 살의 탄력 저하로 지방이 늘어져 팔을 들 경우 흔들리시는 경우, 체형에 비해 팔이 두꺼워 전체적인 상체비만형 라인이신 분들, 팔뚝살과 부유방이 많아 고민이신 분들이 지방흡입을 하시면 큰 효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술을 고민하신다면, 흉터와 가격적인 면에서도 생각 하실 수 밖에 없는데요. 지방흡입의 경우 절제술과 같이 큰 수술이 아니기에,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미세한 마이크로 카눌라 관을 통해 균일하고 정확한 지방층을 제거하는 지방흡입 수술을 택하신다면, 수술 후 큰 걱정을 덜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지방 제거 방법 )

수술을 진행하신다면 본연의 팔 라인을 따져보셔야 합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층만을 제거하는 수술이기에, 골격이나 근육층을 건드리지 않기에 큰 부작용이 덜한 수술 중 하나로 속합니다. 그렇기에 본연의 고유 라인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의 사이즈감소 및 부위별 리프팅 작용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체형을 정확히 이해하지 않고 진행된 지방흡입술은 수술 후 만족도가 낮으실 수 있으며, 과도한 지방흡입으로 인해 수술 부위와 받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기는 체형불균형의 라인을 띄게 되실 수 있으며, 부작용/합병증 과 같이 원래보다도 못한 어려운 일을 겪게 되실 수 있어 보다 꼼꼼한 상담과 병원체크가 필요합니다. 

특히 팔 지방흡입은 처진 팔뚝 살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겨드랑이(부유방쪽)와 함께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에 상담과 진료를 통해 보다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라인을 위한 디자인을 고려한 핸드메이드 지방흡입술을 권유드립니다. 원통형의 라인을 최대한 살려야 하기때문에, 기계가 아닌 핸드메이드 수술을 추천드리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숙련된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으셔야 수술 후 부작용/합병증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으실 수 있습니다. 

팔/팔뚝 지방흡입 외에도, 모든 지방흡입은 '얼마나 많은 양을 빼는가'도 중요하지만,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라인'을 도출해 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 을 추천드립니다. 지방흡입 중점 병원은 각 체형 별 지방흡입 경험이 많아 팔/팔뚝 라인을 헤치지 않는 능숙한 진행이 가능하며, 수술 전 꼼꼼한 상담 및 정확한 진료로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동안 지방흡입만을 진행하고 있는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 병원으로, 하루 한명의 수술만을 진행하는 1:1 예약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수술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핸드메이드 수술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내기 위해 미적감각과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여 숨겨진 1mm의 라인도 되찾아드리고자 노력하는 곳입니다. 

최근에 몸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지방흡입을 다루는 여러 병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병원을 선택하기에 앞서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 집중도 높은 수술환경, 꼼꼼한 상담 및 진료과정, 수술 후 관리 등을 고려하여 병원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더 자세한 팔/팔뚝 지방흡입 정보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상담 / 전화 상담 /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본연의 체형에 맞춘 지방흡입을 통하여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으셔서 한결 가벼운 마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 ) 322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