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무거운 가슴, 고민하지 말고 결정하세요. <유방 지방흡입/유방축소술>

가슴이 너무 커서 일상생활이 불편하시고 여름철마다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시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무거운 유방 무게로 인해 만성 어깨/허리 통증이 생기고 활동성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부각되어버리는 유방 사이즈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 및 자신감이 하락하는 경우도 상당합니다. 

여성의 상징성이라고도 표현하는 유방은 무조건 크면 좋다가 아닌, 상하체 균형이 맞추어진 유방 사이즈를 이상적인 크기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유방의 경우 다이어트와 식이조절을 한다고 하더라도 전체적인 체중 감량만 될 뿐, 큰 유방의 사이즈는 크게 감소하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유방 지방흡입/유방축소술>이 그 해답이 되어드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행하는 유방축소 성형수술은 전신마취 및 수술 후 통증, 흉터, 회복기간 등 여러 면을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 기간이 문제지만, 유방 지방흡입과 유방축소술은 미세한 흡입관으로 흉터가 작으며 제거된 지방의 양만큼 유방의 사이즈가 감소하여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감소가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많은 여성분들이 유방 지방흡입/ 유방축소술을 찾고 있으며, 유방 지방흡입 후 후유증이 적으며 2~3일 내에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유방 지방흡입으로 제거된 지방 양만큼 유방의 사이즈가 줄어들게 되면서 유방의 모양을 잡아주는 인대의 기능이 효과적으로 해결되어 유방이 업되며, 더불어 아래 유방 라인까지 위로 상승하게 되면서 전체적인 상체 균형이 맞추어지는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후 유방라인의 상승

지방흡입술은 최근 많은 분들의 관심을 얻기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성형외과/의원에서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수술이며, 수술 방법, 수술 가능한 부위 또한 병원에 따라, 상담을 진행하시는 분의 체형에 따라 달라지기에 지속적으로 발전되고 있는 수술입니다. 

유방 지방흡입은 체중감량의 목표보다는 체형교정의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회복이 빠른 수술은 수술의 만족도가 높아지며 수술 후 관리 또한 쉬워지게 됩니다. 

수술 결과의 만족은 수술 실력과 수술 후 관리에 따라 좌우됩니다. 아무리 수술이 잘 되었더라도 수술 후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수술 후 합병증/부작용에 노출되기 쉬우며, 수술 또한 지방층 자체를 제거하는 수술이기에 한 부분의 과도한 지방흡입 / 체형의 균형을 고려하지 않은 부분 지방흡입을 하게 되면 수술 후 시간이 지나 체형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몸 안에 있는 지방세포는 크기만 줄어들 뿐 개체수에는 변함이 없기에 늘 원래의 형태로 돌아가려는 항상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늘 다이어트와 식이조절을 하더라도 유지를 해야 하고, 요요현상/침체기를 겪기 쉽습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층 자체를 제거하기에 수술 부위와 그렇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수술 전 보다 꼼꼼한 본인의 유방 사이즈 및 체형 체크, 원장 직접 진료를 통해 이상적인 사이즈 감소를 추구해야 수술 후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히 유방은 고유의 라인이 있기 때문에, 라인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지방층을 제거하여야 수술 후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볼륨업이 가능합니다. 

부천에 위치한 비너스의원은 16년 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에만 초점을 맞춘 중점 진료 병원으로, 각 부위 별 수술 실력과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가 많습니다. 하루 한 명의 수술 예약과 1:1 집중 상담 및 진료를 통해 본인의 체형을 정확히 이해한 유방 지방흡입이 가능하며, 유방/엉덩이/허벅지/종아리 등 체형적으로 원통형의 라인을 갖고 있는 까다로운 부위 또한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도의 집중력과 기계가 따라 할 수 없는 1mm의 숨은 라인까지도 되찾아드려야 하는 핸드메이드 수술이기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효과를 드리기 위하여 하루 한 명의 수술만을 진행하는 지방흡입 중점 병원으로, 수술 후 관리 또한 체계적이고 본인에게 집중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보다 더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유방 지방흡입/유방축소술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 방문 및 카카오톡 상담, 내원 상담, 전화 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 클릭하시면 비너스의원의 공식 홈페이지 (수술 전후 사진) 로 넘어갑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 플라자 3층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 병원

부천 비너스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