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 비너스의원의 <포인트 지방흡입> 알아보기

살아가면서 생길 수 있는 수 많은 군살들과 축적되는 지방들! 그 중 몸매의 라인을 흐트러트리는 부위, 혹은 지금 현재의 전체적인 라인에서 조금 더 날씬하게 강조하고 싶은 부위는 없을 수가 없겠죠. 원하는 부위만 살을 빼고 싶지만 다이어트나 식이조절은 전체적으로 살이 빠지기 때문에 부위를 정해 운동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또한 우리의 몸은 원래의 형태로 돌아가려는 항상성을 갖고 있기에 운동을 하게 되면 언제나, 늘, 다이어트 침체기와 요요현상과 장기적인 싸움을 지속해야 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포인트 지방흡입> 으로 요요현상이나 다이어트 걱정 없이 원하는 부위의 지방제거를 통해 보다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지방흡입>

지방흡입을 생각하실 때, 부위가 정해져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각 체형에 따라 부위별 라인의 형태나 피부타입, 체격 등 전부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추어진 지방흡입을 진행하여야 수술 후 만족도가 높습니다. 

지방흡입은 이러한 타입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원하는 부위만의 지방제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포인트 지방흡입의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주변 부위와의 조화>를 따져봐야 한다는 점입니다. 

지방흡입은 부위의 지방층을 제거하기 때문에, 수술 후 과도한 체중증가가 있더라도 크게 살이 찌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포인트 지방흡입을 하고 싶으시다면, 주변 부위와의 조화를 고려한 수술을 진행하셔야 수술 후 시간이 경과하여도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운 라인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지방흡입은 전체적인 비만체형이 아니더라도 툭 튀어나온 군살로 인해 체형적인 균형이 맞지 않으시거나, 아름다운 라인으로 변신하고 싶으시거나, 유독 지방의 축적이 심한 부위의 사이즈 감량 및 주름개선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수술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 수술을 중점적으로 다뤄온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으로써, 각 체형별에 맞추어 어색하지 않게끔 고유의 라인을 고려한 지방흡입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세한 흡입관으로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수술을 진행하기에 수술 후 큰 흉터 걱정없이 회복하실 수 있으며, 

수술 후 2~3시간의 회복시간을 갖고 난 후 당일 퇴원 및 간단한 일상생활은 바로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특히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수술 효과를 내기 위하여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만을 진행하기에 수술의 안정성이 보장되며 본인에게 맞추어진 체계적인 병원 시스템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지방흡입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 방문 및 카카오톡 상담/ 내원진료를 적극 권유드립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포인트 지방흡입으로 원하는 부위의 감량도 하시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