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지방흡입 Q&A <지방흡입 수술, 통증은 어느정도 인가요?>

지방흡입을 결정하시고 상담을 진행하게 되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중 하나는 바로 "지방흡입 수술 후 통증은 어느정도 인가요? 일상생활은 언제부터 가능한건가요?" 였습니다. 가격도 중요하지만, 수술 후 회복 및 일상생활의 복귀또한 바쁜 현대사회에서는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되어집니다. 

2022년이 새롭게 시작되면서 몸매 관리를 다시금 도전하시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식이조절로도 큰 효과를 못내었다면 이번에는 <지방흡입>을 통해 사이즈 감소 및 체형교정의 효과를 기대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안전한 수술, 원하는 부위의 지방제거를 통해 전체적인 체형의 균형을 되돌려드리고 있으며, 부위별에 따른 볼륨업, 처짐으로 오는 주름 개선 까지도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비너스의원에서는 수면마취와 함께 국소마취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수술> 을 진행하고 있기에 먹는 약으로만 통증을 조절할 수 있을 정도로 큰 통증은 없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방흡입은 대부분 수면마취로 이루어지며 국소지방흡입시에는 비수면 국소마취도 가능합니다. 수술 후 단 하루정도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면 그 다음날 부터는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지방흡입으로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은 수술 중 투메슨트 용액의 주입으로 인한 약간의 통증, 수술 후 움직임으로 인한 통증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수술 후 발생하는 통증은 대부분 국소마취제(12시간 이상 존재하고 있음)로 인해 통증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수술 후 움직임으로 인한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에는 최소 1주일정도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통증이 완화됨을 설명드리고 있으며, 1주일간 드실 수 있는 약을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약으로도 충분히 통증을 견디실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지방흡입은 통증 걱정없이 보다 편안하게 수술을 받으실 수 있으며, 빠져나간 지방의 양 만큼 효과 또한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소마취와 수면마취로 수술 후 대부분 1~2시간의 회복시간을 갖고 퇴원이 가능하시며 일상생활 또한 빠르게 복귀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방흡입 부위는 체형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통증 또한 사람마다 느끼는 통증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상담과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QR코드 참고 및 내원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두려움은 내려놓으시고,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으로 더욱 아름답고 균형잡힌 몸매로 변신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비너스의원

032 - 322 - 4845 / 010 - 2353 - 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