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처지고 빈약한 엉덩이 볼륨업으로 자신감 업!

처지고 빈약한 엉덩이 볼륨업으로 자신감 업!

지방세포가 집중적으로 어디에 분포했느냐에 따라 상대적으로 살이 잘 찌는 곳과 잘 찌지 않는 곳으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원하는 부위만 쏙쏙 골라 빠지는 것이 아니니 체중감량이 되어도 허벅지 안쪽살, 엉덩이살, 옆구리살 등은 쉽게 빠지지 않아 균형감 있고 라인이 살아있는 몸매를 만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남성에 비해 여성은 근육양이 적어 아름다운 곡선 형태의 몸매로 보입니다. 여성들이 원하는 키워드 "에스라인"은 유방과 엉덩이, 두 가지 부분 요소입니다. 요즘 자신감이 떨어지는 부위에 엉덩이 뽕이나 유방 뽕을 착용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옷을 입은 겉으로만 커버할 수 있는 한계점이 있습니다.

또한 골반라인을 만드는 엉덩이 외측의 지방이 축적되면 둔해 보이고, 엉덩이가 처지고 밋밋해지면 다리가 짧아 보여 여성들이라면 한번쯤 고민을 하게 됩니다. 자존심처럼 엉덩이가 올라가서 도도한 몸매를 원하시는 분,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수술로 "힙업 엉덩이"수술은 어떨까요?

엉덩이 지방이식을 위해 채취한 수술 당일 날 사진입니다.

엉덩이 지방흡입은 엉덩이 골반부위의 외곽선뿐만 아니라. 엉덩이의 처짐을 개선하여 볼륨감 있는 엉덩이를 만드는 수술입니다. 엉덩이가 너무 빈약한 경우 지방이식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볼륨감을 만듭니다. 엉덩이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으로 인해 엉덩이가 체형에 맞게 작아지면서 볼륨감이 생기며 결국 엉덩이 주름이 짧아지고 엉덩이의 모양이 위로 올라가 보여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엉덩이는 보통 유방과 함께 여성성을 상징하는 부위입니다. 적당하게 볼륨감이 있으면서, 자연스러운 여성 특유의 원형 라인이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 가지고 수술을 위해 내원하십니다. 유명 스타들의 볼륨 있고 탄력 있는 엉덩이 라인을 부러워만 하지 말고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 수술로 옷맵시가 살아나는 몸매 라인으로 자신감 업 시켜 보는건 어떨까요?

 

엉덩이 지방흡입 지방이식 수술 전후 사진을 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더 많은 의학지식과 자료들이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비너스의원 - 아름다운 몸매를 위하여

지방흡입 중점진료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전문으로 수술하는 병원으로서 부천 및 인천, 계양, 부평 지역에서 몸매 성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myvenus.co.kr

또한, 건강한 아름다움이 있는 비너스의원이 운영하는 카페로 오셔서 읽어 보시면 지방흡입을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QR을 스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