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부분지방흡입 vs 원통형 지방흡입의 차이점이란?

집에만 있는 요즘, 몸매관리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남녀구분 없이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위한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 또한 많이 접해지고 있는데요. 지방흡입을 고려하신다면 단연 고민이 되는 것은, 스트레스 받는 부위만 지방흡입을 하는 <부분 지방흡입> 과, 수술하고 싶은 부위의 전체적인 지방흡입인 <원통형 지방흡입>을 받는 것이 좋은지 고민이 되십니다.

물론 가격적인 면에서는 부분 지방흡입이 월등히 저렴하지만, 지방흡입에 대한 부분적인 부위에 대해 아시는 것이 추후 수술 부위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부분 지방흡입과 원통형 지방흡입에 대해 비교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부분 지방흡입

부분 지방흡입, 미니지방흡입이라고 불리우는 이 수술 방법은 말 그대로 작은 면적을 시술하여 자연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이어트나 식이조절로는 뺄 수 없는 국소적인 군살제거가 목적인 시술로, 전체적인 비만은 아니지만 체형적인 균형을 맞추고자 하는 분에게 적합한 부위의 지방흡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지방흡입 시 지방층을 제거하는 수술이기에 시간이 지나면서 수술 받은 부위와 수술 받지 않은 부위의 차이점이 생기기 마련이므로 부분 지방흡입을 하시고자 한다면 정확한 상담과 꼼꼼한 진료를 통해 결정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원통형 지방흡입

원통형 지방흡입은, 전체적으로 비만도가 높으신 분들에게 효과적인 시술로 넓은 면적을 한꺼번에 시술함으로써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전체적인 체형의 아름다움을 바로잡을 수 있는 시술입니다. 물론 비만형 체형이 아닌 분들도 원통형 지방흡입이 가능합니다. 

감량을 원하는 부위의 전체적인 지방제거가 들어가기 때문에 주변 부위와의 조화로움을 기대해보실 수 있으며, 넓은 면적을 진행하기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부위로써는 복부, 허벅지, 뒷등, 엉덩이, 종아리, 유방 등 넓은 면적을 갖고 있는 부위이거나 특수부위(고유의 라인이 있는 원통형 부분의 부위)이며, 수술 후 효과가 뛰어납니다.

전체적인 지방흡입을 하게 될경우, 부분 지방흡입과 같이 주변 부위와의 조화로움을 고려한 수술 디자인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각자의 체형과 체격에 따라 흡입이 가능한 지방량이 다를 수 있기에 보다 정확한 효과와 가격적인 면은 직접 내원상담 및 홈페이지 방문, 전화 상담 등을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은 하루 한명의 수술로 수술의 안정성을 높이며, 미세한 흡입관으로 최소한의 절개구를 내어 넓은 면적의 지방층을 제거하고 있기에 흉터 걱정없이 매끄럽고 정교한 라인으로 거듭나실 수 있습니다. 1:1 솔루션으로 수술 후 관리까지 체계적이고 집중적이기에 수술이 처음이시거나 지방흡입에 대해 고민을 깊게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병원을 추천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세요~^^.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비너스의원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