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으로 D라인에서 S라인으로 거듭나는 방법

축 처지고 주름진 뱃살 때문에 어느 옷을 입더라도 태가 안나시는 분들,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복부는 우리의 신체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부위이자 넓은 부위이기 때문에 복부에 지방이 많이 쌓이게 되면 전체적인 체형의 균형이 어긋나질 뿐만 아니라, 심할 경우 건강상의 문제까지 생기실 수 있는 부위입니다. 

다이어트를 평생 숙제로 삼고 매일같이 몸매관리와 식이조절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지만 정작 큰 효과를 보기 어려운 부위, 복부는 남녀노소 불구하고 가장 많이 빼고 싶은 부위 중 하나입니다.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 많은 분들을 위해 오늘의 포스팅은 툭 튀어나온 뱃살과 옆구리살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제거할 수 있는 <복부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복부 지방흡입은 체내에 있는 지방층을 체외로 빼내는 수술로 단기적인 시간 투자를 통해 눈에 띄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는 시술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몸 안에 있는 지방세포들은 크기만 줄어들 뿐 개체수에는 변함이 없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게 될 경우 요요현상,침체기 등을 겪기 마련이죠.

하지만 지방흡입은 지방층을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수술이기에 과도한 체중 증가가 아닌 이상 수술 부위의 살이 찌지는 않는다고 해요. 지방층이 다시 쌓이게 되더라도 평소와 같이 눈에 띄게 사이즈 증가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지방흡입을 고려하실 때, 부분적이고 단기적으로만 바라보실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전체적인 균형에 맞추어진 지방흡입 시술을 받으시길 권유드립니다.

복부 지방흡입을 고려하신다면, 복부 중에서도 어느 부위의 시술을 받고 싶으신지, 그 부위는 의학적으로 시술을 통해 개선이 가능한 부위인지 명확하게 따져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부분 지방흡입은 수술 부위 주변의 조화로움이 고려되지 않거나, 장기적으로 바라보았을 때 전체적인 균형을 고려하지 않은 시술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옆구리, 등으로 이어지는 원통형의 라인은 최대한의 지방제거로 울퉁불퉁하거나 라인이 파괴가 되기 보다, 소중한 지방을 적절하게 남겨두어 정확한 지방층의 제거와 매끄러운 수술실력으로 툭 튀어나옴 없이 자연스러운 사이즈감소 및 지방제거를 하셔야 합니다. 

이 글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글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체형에 맞추어진 복부 지방흡입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 방문 및 위의 QR코드를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전화문의) 010-2353-4845 / 032-322-4845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상동역 7번출구 세이브존 맞은편 건물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