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엉덩이 지방흡입으로 볼륨업! 라인업!

최근들어 여성들의 관심사는 예쁜 엉덩이, 예쁜 뒷태로 향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 패딩으로 꽁꽁 숨겨져있던 라인을 드러내는 시원한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예쁜 뒷태를 책임져주는 부위는 단연코 엉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힙업된 엉덩이는 엉덩이가 올라간 만큼 다리가 길어 보이고, 탄력있고 볼륨있는 엉덩이는 여성미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는 매력적인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 앉아있거나, 엉덩이의 탄력이 떨어져 처지고 주름이 지고 펑펑하다면 이러한 볼륨을 꿈꾸며 운동을 시작하기에는 정말 장기적인 싸움을 돌입해야 하며, 운동과 식이조절로는 예쁜 애플힙을 기대하기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선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지고 탄력없는 엉덩이가 가장 큰 고민이시라면, 엉덩이 지방흡입을 추천해드립니다.

균형감이 좋고, 허리와 골반이 이어지는 부분과 봉긋한 엉덩이의 조합을 원하신다면 엉덩이 뿐만 아니라 주변 부위와의 조화로움 또한 고려하셔야 합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힙, 엉덩이, 외측허벅지의 지방흡입을 통해 전체적인 다리라인을 교정시켜드릴 뿐만 아니라,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엉덩이 지방흡입은 엉덩이의 주름개선과 전체적인 사이즈 축소 및 확대(지방이식)이 가능하며, 양측 골반 돌출부위인 힙 뿐만 아니라 옆구리, 뒷구리를 포함하여 수술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술 범위와 가격은 본인의 체형에 따라 수술 부위와 가격대가 달라질 수 있기에, 정확한 정보와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신다면 내원상담을 통해 결정해보실 수 있습니다. 

볼륨있고 탄력있는 애플힙! 더이상 어려운 라인이 아닙니다. 단기간의 시간투자를 통해 아름다운 애플힙으로, 예쁜 뒷태를 통해 자신감 있게 이번 여름 예쁜 옷을 입으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거나 내원상담/문의전화 를 통해 부천 비너스의원의 최신 지방흡입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