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인천 지방흡입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추웠던 겨울이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있으면 노란 개나리도 보고, 시원한 여름도 금방 다가오겠습니다.^^ 계절이 변하는 이 시기에 수 많은 사람들이 숨겨져있던 몸매를 드러내기 위해 여러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살을 빼고 몸매를 유지한다는 것은 수 많은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기에 본인에게 맞추어진 솔루션으로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지만, 그 중 지방흡입을 선택하신 분들을 보시면서 '왜 다이어트를 안하고 지방흡입 수술을 받았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신 분들도 있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지방흡입이 필요한 이유, 지방흡입을 선택하는 이유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막연히 살을 뺀다는 것은 본인의 건강에 적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 극단적인 식이조절은 단기적으로 체중을 감소할 수 있으나, 장기적으로 바라보았을 때 건강이 좋지 않음은 물론 후유증(요요현상/침체기)등을 겪으실 수 있기에 보다 본인에게 맞추어진 운동방법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운동을 할 때 나에게 가장 맞는 운동인지 생각하지 않고,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인지 다들 확신을 갖고 운동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지방흡입과 다이어트의 공통점은 '살을 뺀다' 이지만, 깊게 바라보면 차이점이 확실히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다이어트와는 달리, 원하는 부위의 지방층을 영구적으로 제거하여 간단한 자기관리만으로도 충분한 사이즈감소와 체형교정의 효과를 보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이어트는 전체적은 체중의 감소를 목적으로 두고 있기 때문에 어느 부분만 특별히 살을 뺄 수는 없습니다. 

즉, 체중관리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해야하고,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여 전체적인 체형을 교정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지방흡입이 더욱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젊은 여성분들은 과도한 운동으로 건강마저 해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방흡입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단기적인 시간 투자로 아름다운 라인과 균형잡힌 체형을 만들어나가시길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지방흡입 정보는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거나, 네이버 공식 카페에 접속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16년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병원 - 비너스의원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