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부천 지방흡입/지방이식으로 숨겨진 부위의 라인을 되찾아보는 방법

날이 풀리고 있어요. 아직은 약간 쌀쌀하지만,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노오란 개나리 꽃을 볼 수 도 있겠네요.^^ 풀리는 계절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몸매에 대한 관심도가 다시 높아지고 있는 요즘, 다이어트와 식이조절을 열심히 하더라도 체형에 따라 절대 빠지지 않는 것 같은 부위는 있기 마련입니다. 

다이어트는 전체적인 체형에서 체중 감량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고, 지방흡입/지방이식은 원하는 부위의 눈에 띄는 효과 및 개선을 위해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방흡입은 비만도가 높은 분들만 선호하는 수술 방법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빠지지 않는 군살, 처지고 주름진 부위의 피부 탄력을 위해 시술을 받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지방흡입/지방이식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방흡입/지방이식은 본인이 원하는 부위의 범위와 상담을 통해 보다 비만형 체형에서 최대한의 아름다운 라인으로 변하실 수 있도록 돕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지방흡입은 말 그대로, 지방층을 체외로 영구적으로 제거하는 수술이며, 지방이식은 지방흡입 후 나온 지방층을 원하는 부위에 이식함으로 주름개선 및 볼륨업(탄력)의 효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의 경우 체형에 따라 부위별 시술 범위와 빠져나갈 수 있는 지방량이 한계가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부위및 가격을 파악하시려면 내원상담을 권유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지방흡입/지방이식 병원들이 같은 부위, 같은 가격으로 진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부천에 위치한 비너스의원은 16년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만을 다뤄오고 있는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 병원> 으로, 본인의 체형에 맞춘 솔루션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라인을 건강히 유지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으로 수술의 안정성을 높이며, 평균 1시간 정도의 수술시간을 준수하여 장기간 수술로 올 수 있는 부작용/합병증을 최소화하고 빠른 수술로 인해 수술 후 2~3시간의 회복시간을 갖고나면 당일 퇴원 및 간단한 일상생활의 가능합니다.

지방이식의 경우, 이식한 지방의 생착률이 관건입니다. 아무리 많은 지방을 주입했다고 하더라도 생착률이 낮다면 단기적인 효과는 볼 수 있더라도, 장기적으로 바라보면 사이즈가 줄어보이거나, 수술 후 만족도가 낮을 수 있습니다. 지방이식의 경우 꼼꼼한 부위별 상담과 진료를 통해 결정하셔야 하며, 시술 후 관리 또한 잘 하셔야 예쁜 라인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지방흡입/지방이식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거나 내원상담 및 전화 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해당 병원이 주체가 되어 작성된 의료광고 포스팅입니다. *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032-322-4845/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