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처진 엉덩이 되살리기! 부천 엉덩이 볼륨업/엉덩이 지방이식

볼륨감 있는 몸매란 어떤 몸매일까요?

대부분이 상상하시는 몸매는 들어갈 곳은 자연스럽게 들어가고, 나와야 할 곳은 볼륨감 있게 나와있는 그런 이상적인 몸매를 떠올리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엉덩이는 여성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부위 중 한 부분이라고도 할 정도로 엉덩이 볼륨업을 많은 분들이 원하시고, 이상향으로 잡고 있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엉덩이에 살이 찌게 되면 엉덩이가 커지게 되면서 본래의 라인을 잃어버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또 나이가 들면 엉덩이 아래 측면이 커지게 되면서 엉덩이를 지지해주는 인대가 늘어나 자연스럽게 쳐지게 되어 주름이 질 수 있습니다. 엉덩이 볼륨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선택하시는 또 다른 방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엉덩이 지방흡입'입니다.

지방흡입이란 체내에 있는 지방을 체외로 제거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단기적으로 빠른 사이즈 감소의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엉덩이가 상대적으로 크신 분들이라면 엉덩이 지방흡입을 통해 엉덩이 크기와 부피를 줄여 본인의 체형에 맞춘 자연스러운 엉덩이 라인을 갖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지방흡입은 어떻게 이뤄지는 걸까요? 부천 비너스의원은 '마이크로 카눌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을 채택하여 미세한 흡입관으로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리고자 의료진이 직접 지방층을 균일하게 뽑아내고 있습니다. 고도의 집중력과 실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최상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 하루 1명의 수술만을 진행 중입니다.

엉덩이 지방흡입에 대해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 조금 더 나의 몸을 케어해주었으면 하는 병원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부천 비너스의원을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하루 1명의 수술로 인해 온전히 본인한테만 맞추어진 수술로 최고의 효과를 기대해 보실 수 있으며, 수술 후에도 타 병원과는 다른 체계적이고 꼼꼼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엉덩이 지방이식의 경우, 생착률 및 관리가 꼼꼼하게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추어진 체계적인 서비스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는 병원을 찾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보다 더 자세한 지방흡입/지방이식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거나 내원상담 및 전화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