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처진 엉덩이 한번에 볼륨UP! 부천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

우리의 몸은 지방세포가 집중적으로 어디에 분포했느냐에 따라 상대적으로 살이 잘 찌는 부위와 찌지 않는 곳으로 나뉘어진다고 합니다. 원하는 부위만 살을 감량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특히 엉덩이는 꾸준한 노력과 열심이 없으면 금세 펑퍼짐해지고, 심할 경우 엉덩이가 처져 깊은 주름까지 생기게 됩니다.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서 걱정인 직장인 분들, 한번 처진 엉덩이 주름이 계속해서 깊어지고 있어 걱정인 분들, 엉덩이가 너무 펑퍼짐해 어떤 옷을 입더라도 뒷태가 살아나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에게 부천 엉덩이 볼륨업! 엉덩이 지방흡입/엉덩이 지방이식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엉덩이 지방이식을 위해 채취한 지방으로 수술 당일 촬영한 사진입니다.

엉덩이 지방흡입은 엉덩이 골반 부위의 외곽선 뿐만 아니라, 엉덩이의 처짐을 개선하여 볼륨감 있는 뒷태의 완성과 힙업 효과로 인해 다리라인의 교정까지 기대해보실 수 있는 수술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방흡입 및 지방이식을 진행한다면 엉덩이가 체형에 맞게 작아지면서 볼륨감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지방흡입 후 피부의 수축과정을 통해 주름이 개선됩니다. 

엉덩이는 보통 유방과 함께 여성성을 상징하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적당하게 볼륨감이 있으면서 자연스러운 라인을 원하신다면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권유드립니다. 부천에 위치한 부천 비너스의원은 16년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만을 다뤄오고 있는 지방흡입 중점 진료 병원으로, 내원상담 및 전화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추어진 체형 별 엉덩이 지방흡입/지방이식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 최신 정보와 각 체형별 전후사진으로 지방이식/지방흡입 효과를 눈으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비너스의 지방흡입 이야기 : 네이버 카페

비너스의원은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균형감 있고 자연스러운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cafe.naver.com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부천 비너스의원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