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일자 다리 라인의 핵심! 부천/인천 종아리 지방흡입

유독 운동이나 다이어트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부위가 있다면 어디일까요? 보통 사람들마다 부위가 다를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종아리' 지방흡입이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아리는 복부나 타 부위와는 다르게 면적이 넓은 편도 아니기에 본래 타고난 체형에 따라 근육형 종아리, 매끈한 종아리로 생각하시기 쉽습니다. 종아리의 불균형적이고 예쁘지 않은 지방 분포는 유전적으로 미리 결정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종아리 부위 또한 지방흡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종아리는 지방층이 한층으로 되어있어 지방흡입 시 까다로운 부위 중 하나로 속하지만, 종아리 근육의 발달 정도와 지방층의 두께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가는 흡입관으로 섬세하게 지방제거를 하게 된다면, 사이즈 감소는 물론 전체적인 다리라인의 교정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수술 부위입니다.

<이 사진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종아리 지방흡입으로, 수술 당일 촬영한 사진입니다.>

발목만의 비대가 있다거나, 흔히 '오다리' 라고 표현하는 안쪽으로 휘어진 종아리의 경우 지방흡입을 통해 눈에 띄게 개선이 될 수 있습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에서는 주변 부위와의 조화로움을 고려하여 무릎/종아리/발목 부분까지 전체적인 종아리의 지방흡입을 진행하여 각 체형에 맞춘 예쁜 종아리 라인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아리의 경우 장기간 서있게 되면 붓기가 오래가고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흡입 자체는 지방층만을 제거하는 수술이기에 근육과 골격의 변화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종아리의 경우 지방층이 두껍기 보다는 내과적인 문제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꼼꼼한 상담과 진료를 통해 지방흡입을 결정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더 자세한 종아리 지방흡입의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QR코드를 참고하시거나 직접 병원을 방문하셔서 체형에 맞춘 상담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5 현해프라자 3층

16년 지방흡입/지방이식 중점 진료 병원 - 부천 비너스의원

전화문의) 032-322-4845 / 010-2353-4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