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으로 굴곡있는 허리 라인 만들기

매년마다 마일리지를 쌓듯 지방이 쌓이기만 하는 복부를 바라보며 한숨을 쉬시는 분들, 많으시죠? 시간은 정말 빠르게 지나 벌써 내년계획을 세울 시기가 왔어요. 많은 분들이 새해 계획을 세울 때 <다이어트>를 빼먹지 않으시는데요. 그만큼 몸매관리란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있어야 유지가 가능하기에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어요.

특히 복부지방의 경우 시간이 가면 갈수록 쌓이기 때문에 잘못된 식습관/일상생활의 잘못된 습관/운동을 하지 못하는 경우 지방이 쉽게 축적될 수 있으며 자신의 몸무게와 상관 없이 툭 튀어나오기 시작하면 정말 큰 스트레스로 다가오죠. 여성의 경우 아이를 낳고 보호하는 기관이 자리잡고 있는 곳이기에 더 많은 지방이 잘 축적되도록 유전적으로 설계되어있다고 해요. 

복부는 찌기도 쉽지만, 빼기도 쉽다고 해요. 하지만 그만큼 왔다갔다하는 요요현상과 장기적인 운동에 지치셨다면,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은 어떠실까요?


복부 지방흡입은 남녀노소 누구나 인기도가 높은 부위이며, 수술 후 효과 또한 눈에 띄게 보여지기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수술 부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지방흡입 자체가 지방층을 빼내는 수술이기에 빠져나간 지방의 양 만큼 사이즈 감소 및 각 부위별 리프팅(주름개선/볼륨업)효과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어요. 

하지만 복부 지방흡입은 체형중에서도 가장 가운데, 눈에 띄이는 곳에 있기 때문에 무조건 적인 <복부만> 지방흡입을 하게 될 경우 체형의 불균형 및 전체적인 라인의 균형이 깨질 수가 있어요. 성공적인 복부 지방흡입을 하시려면 본인의 체형을 정확히 이해한 지방흡입 수술, 복부 주변의 부위까지도 고려한 지방흡입을 받으셔야 오랫동안 예쁜 라인을 유지하실 수 있어요.

부천에 위치한 부천 비너스의원은 각 체형을 고려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술을 통해 주변 부위와의 어색함 없이 매끄럽고 정확한 지방층의 제거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어보실 수 있는 병원입니다. 또한 16년동안 지방흡입/지방이식만을 수술한 병원이기에 각 케이스별 수술 솔루션과 수술 후 관리 또한 체계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복부에 있는 툭 튀어나온 군살, 아랫배살의 정리만 하더라도 굴곡있는 허리라인, 매끄러운 S라인으로 변하실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층만을 제거하기에 근육의 모양이나 골격이 드라마틱하게 변하지는 않지만, 각 체형에 따라 올바른 부위의 정확한 지방흡입은 만족할만한 사이즈감소와 주름개선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수술 전 촬영한 사진, 수술 후 1개월 후 촬영한 사진입니다*>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은 아랫배에 축적된 지방을 균일하고 정확하게 제거하여 피부의 늘어짐을 개선하고, 울퉁불퉁한 라인이 아닌 매끄럽고 자연스러움을 목표로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과도한 지방흡입을 하지 않고, 본연의 라인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한 핸드메이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하루 한명의 수술 예약만을 받고 있어 수술의 안정성을 높이고, 본인에게 집중된 의료진/서비스를 통해 수술 후 관리 또한 체계적으로 케어할 수 있기에 수술이 처음이시거나 재수술, 수술에 대한 불안감이 높으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믿고 맡기실 수 있겠습니다. 

단기간으로 몰라보게 변하고 싶으시다면, 수술 후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운 사이즈 감소 및 리프팅 효과를 얻고 싶으시다면 부천 비너스의원과 상의 후 예쁜 라인으로 거듭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부천 비너스의원의 복부 지방흡입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 방문 및 카카오톡/채널 상담, 내원 상담을 적극 권유드립니다.^^